메뉴 건너뛰기

close

【오마이뉴스의 모토는 '모든 시민은 기자다'입니다. 시민 개인의 일상을 소재로 한 '사는 이야기'도 뉴스로 싣고 있습니다. 당신의 살아가는 이야기가 오마이뉴스에 오면 뉴스가 됩니다. 당신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10월 14일 서울시청광장에서 열린 짠돌이 리폼전시회, 일반 블로거와 카페회원을 주축으로 구성된 전시회에서 전문가도 울고갈 정도의 솜씨를 자랑하는 작품들이 길가던 사람들의 시설을 사로잡았다.

 

골판지를 이용해 만든 해바라기 탁상시계, 표현력과 상상력, 구성력에서 감탄사를 자아낸다.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골판지 곰인형.

 

비단 천으로 만든 지갑, 5000원에 직접만든 선물포장까지 제공해 주셨습니다.

따라쟁이도 하나 구입!^^

 

천연 벌꿀집을 녹여 만든 천연양초, 은은한 벌꿀향기가 허브를 능가합니다.

 

아토피 천연비누, 현장에서 즉석으로 만들는 체험행사도 즐길 수 있었습니다.

 

현장에서 즉석으로 만든 와이어 소품수납함. 작품도 예술이지만, 만드는 시간이 가히 속전속결입니다. 

 

남자들의 눈을 강렬한 커스텀페인팅! 현장에 전시된 바이크를 갖고 싶다는 마음이 끌어오릅니다. 커스텀 페인팅된 바이크를 타볼 수 있는 기회도 있었습니다. 너무 재미있더군요.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시계가 같고싶다면 부탁해보세요. 대단합니다. 저 꽃은 생화입니다.

 

이건은 거위알입니다. 이렇게 만들 수 있는 비결은? 노력과 열정이시라더군요. 대단하세요~!!!

 

방송국도 취재나왔습니다.

 

제품 설명을 하는 사람도, 듣는 사람도 신기합니다. 온라인 카페가 추진하기엔 엄청난 행사와 블로거가 손수 만든 작품이 이렇게 훌륭할 줄이야…. 누가 알았을까요? 전문가들도 이들의 실력에 칭찬을 아끼지 않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더군요.

 

외국인도 찾아와 번역기로 말을 합니다. 블로거님께 여쭤보니, 영어발음으로 "아~름~다~워~요"라고 하셨다네요. 제가 봐도 아름답습니다.

 

블로거들이 지금까지 숨겨둔 자신만의 솜씨를 온라인에서만이 아닌 오프라인에서 맘껏 펼치는 하루! 참여한 블로거나, 관람객이나 모두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참여하신 블로거의 말에 의하면 "취미로 시작한 것이 블로그 활동을 통해 알려지면서 더 잘 만들기위해 노력하다보니 실력이 늘은 것 같다"고 하시네요.

 

맞습니다. 그 어떤일이든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알리고자 하면 노력을 하고, 노력하고나면 언젠가 최고가 되어 있을 것입니다.

덧붙이는 글 | 이기사는 블로거뉴스에도 실렸습니다. 오마이뉴스는 직접 작성한 글에 한해 중복 게재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태그:#따라쟁이, #리폼, #벼룩시장, #짠돌이, #블로거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짠테크, 목돈마련, 내집마련 전문 기자입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