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 the realistic, demand the impossible!

내가 작성한 댓글

* 소셜댓글 도입(2013.07.29) 이후 오마이뉴스 아이디로 로그인해서 남긴 소셜 댓글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소셜 계정을 이용해 남긴 댓글은 라이브리 사이트의 마이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좋은 기사인것 같습니다. 임대료의 문제도 있었지만, 마구잡이 출점을 허용하는게 핵심이었네요. 소득주도성장과 혁신에만 목맨 문정부가 공정경제에도 눈을 돌려주길 바랍니다.
  2. 원전. 어려운 문제지만, 우리의 이런 삶의 장면들이 지속될 수 있도록 결단이 필요한 때인 것 같습니다. 발길에 차이는 민들레를 지나치지 않기 위해서는요?^^
  3. 항상 그 자리에 서있는 느티나무 참여연대! 그 꾸준함이 촛불도 이끈 것 같아요! 그 자리에 계셔주셔서 감사합키다. 촛불중 하나로써 꼭 권합니다! 이제 우리가 촛불을 들 것은 라이프 보장입니다! 못 쉬는게 적폐입니다! 우리 후배들을 위해서라도 운동계에서도 워라벨 꼭 지켜주세요! 잘 쉬고 오시길 바랍니다.
  4. 정말 뿌듯합니다. `우리`라고 부르고 싶은 분입니다. 당신의 그 열정이 다른 누구는 몰라도, 저에게는 살아야 하는 삶의 따뜻한 온기를 전해줍니다. 감사합니다.
  5. 좋은 영화에 대한 기준이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적어도 저의 실천, 저의 이웃과는 이런 영화를 나누고 싶네요. 아는 것과 보고 이야기 하는 것은 감정적으로도 다르니깐요. 사실 이성으로 알고있던 삼성과 보고 느낀 삼성은 달랐습니다. 조금 더 공정한 대한민국으로 나아가는 오늘의 발자욱에 제 촛불을 들며.. 좋은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