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를 일상 여행자로 틈틈이 일상 예술가로 살아갑니다.네이버 블로그 '예술가의 편의점' 과 카카오 브런치에 글을 쓰며 세상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저서 <그림작가 정무훈의 감성워크북>이 있습니다.

내가 작성한 댓글

* 소셜댓글 도입(2013.07.29) 이후 오마이뉴스 아이디로 로그인해서 남긴 소셜 댓글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소셜 계정을 이용해 남긴 댓글은 라이브리 사이트의 마이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코로나가 일상이 된 지금 학생들의 어려움이 느껴지네요. 친구들과 소소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일상이 얼른 돌아오기를 바랄게요. 고등학생의 생생한 이야기 앞으로도 꾸준히 전해 주세요.^^
  2. 여학생이 응원하는 사람이 아닌 운동의 주체로 서는 이야기 감동적이네요. 어른들의 편견과 학교의 무관심이 여학생들이 점점 운동의 즐거움을 빼앗았다는 생각이 들어 돌아 보게 되네요. 앞으로도 운동의 즐거움을 만끽하며 친구들과 건강한 학교생활 하기를 바랄게요. 좋은 글 계속 올려 주세요. 기대할게요.^^ 그리고 응원할게요!
  3. 온라인 수업이 진행되면서 학생들의 입장을 알 수 없어 아쉬웠어요. 그런데 글을 통해 학생들의 어려움을 알게 되었어요. 그동안 온라인 수업 듣느라 애썼어요. 이제 등교해서 친구들과 즐거운 추억 만들어 가기를 바랄게요. 앞으로도 학생들의 생생한 목소리 들려 주세요!
  4. 감사합니다.^^
  5. 감사합니다^^ 여행은 모든 일이 추억으로 남네요.
  6. 감사합니다!
  7. 길을 떠나서 알게 된 것들이 일상을 변화시키는 힘이 되네요. 공감 감사합니다.
  8. 강의 요청하고 싶습니다. 신청방법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