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내가 작성한 댓글

* 소셜댓글 도입(2013.07.29) 이후 오마이뉴스 아이디로 로그인해서 남긴 소셜 댓글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소셜 계정을 이용해 남긴 댓글은 라이브리 사이트의 마이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힘내시고... 또 힘내시길.. 진실이 무언지 계속 알려주시길...
  2. 다글 힘내시길.. 아직 용기 못낸 동료들에게 서운해하지마시고.. 기다리고 함께 응원해주시길..
  3. 사랑이 그대로 전해지네요~부럽습니다~^^
  4. 피해자들과 함께 해주는 사회가 되야하는데... 안타깝습니다. 지금부터라도 눈 부릅뜨고 지켜봐야겠습니다.
  5. 진심어린 좋은 글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6. 늘 맘이 무겁습니다. 상처받은 할머니들께서 힘내시길 늘 기도합니다..
  7. 늘 훌륭한글 잘보고있습니다. 잘 다녀오시고 좋은 글 계속 올려주시길 고대하겠습니다~^^
  8. 아.. 홀로 자신의 음식을 만드셨을걸 생각하니 가슴이 먹먹합니다...ㅠ
  9. 돌고돌아 온 길. 당연한 일이지만 축하합니다. 그간고생많으셨습니다...^^
  10. 그의 젊은 시절 단 한편의 영화로 팬으로 만든 배우 이경영. 오랜 회개의 시간 만큼 발효되가는 그의 연기. 충무로는 그에게 오래도록 감사 해야하지 않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