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읽는 삶이 참 좋다!

내가 작성한 댓글

* 소셜댓글 도입(2013.07.29) 이후 오마이뉴스 아이디로 로그인해서 남긴 소셜 댓글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소셜 계정을 이용해 남긴 댓글은 라이브리 사이트의 마이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유통수단인 돈이 목표가 되고 소유물이 되며 돈을 가진 권력자가 되거나 돈에 얽매인 자가 되는 세상 속에서 사람다움은 어디간 것인지 생각해보게 됩니다.
  2. 모든 억울한 고통과 슬픔이 분명한 진상규명을 통해 조금이나마 그 억울함과 답답함이 풀리기를 바랍니다.
  3. 좋은 친구들을 둔 행복한 학생이네요. 친구들도 참 대견합니다. 응원합니다~
  4. 가장 잘 알고 가장 익숙한 곳에서 가장 자연스런 모습을 담아내는 것이라면 그리고 그것이 이전에는 미처 생각지 못했던 익숙한 것이었다면 묘한 색다른 감동을 주는 참 좋은 사진일 듯합니다.
  5. 지금 실제로 꿈틀대는, 살아있는 `그곳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지역언론이 많아지길 바랍니다. 서울도 서울의 지역이야기, 사는 이야기를 나눌 때 진한 사람냄새를 느끼듯이.
  6. 아이가 아이답게 커가도록 돕는 데 있어 북유럽 교육법은 늘 참고가 되는 것같습니다. 잘 읽었습니다~
  7. 이것저것 다 빼고 더이상 뺄 것 없는 가장 홀가분한 삶. 작은집도 그런 삶에 한몫 할테니 이 책 괜찮을 것같습니다. 참고하겠습니다~ 잘 읽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