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아동문학회 상임고문 한글학회 정회원 노년유니온 위원장, 국가브랜드위원회 문화멘토, ***한겨레<주주통신원>,국가인권위원회 노인인권지킴이,꼼꼼한 서울씨 어르신커뮤니티 초대 대표, 전자출판디지털문학 대표, 파워블로거<맨발로 뒷걸음질 쳐온 인생>,문화유산해설사, 서울시인재뱅크 등록강사등으로 활발한 사화 활동 중임

내가 작성한 댓글

* 소셜댓글 도입(2013.07.29) 이후 오마이뉴스 아이디로 로그인해서 남긴 소셜 댓글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소셜 계정을 이용해 남긴 댓글은 라이브리 사이트의 마이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지난 8월말에는 영암군 시종면 활성산에 모신 조부님의 산소 벌초를 다녀왔는데, 유치의 호반에서 일어나는 물안개가 너무 감동적이어서 수십장의 사진을 찍어 가지고 오기도 하였습니다. 저도 오마이뉴스 시민기자로 활동을 하다가 지금은 잠시 쉬고 있습니다. 혹시 필요하시다면 연락을 주시면 도움이 되어 드리겠습니다. 연락처는 ksuntae@naver.comdmfh 김선태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2. 경복궁 국립민속박물관, 서대문형무소 역사관, 서대문자연사박물관, 독도 체험관 이런 곳을 함께 다니면서 직접 해설을 하거나 안내를 해줄 수 있습니다. 내 고향의 후배들이어서 도움을 줄 수 있다면 도와드리고 싶습니다. 지난 8월말에는 영암군 시종면 활성산에 모신 조부님의 산소 벌초를 다녀왔는데, 유치의 호반에서 일어나는 물안개가 너무 감동적이어서 수십장의 사진을 찍어 가지고 오기도 하였습니다. 저도 오마이뉴스 시민기자로 활동을 하다가 지금은 잠시 쉬고 있습니다.
  3. 유치초중학교 천장우 선생님께 기사 잘 읽었습니다. 그곳은 제 동생이 졸업을 한 초등학교이고, 내가 중학교 2학년 시절에 송정리 공수평 마을에서 약 2년 동안 부모님께서 거주하고 계셔서 방학 동안이면 가서 살곤 했었습니다. 순천에서 사범학교를 졸업하고, 전남에서 교사로 근무하다가 경기도로 전출하여 2006년 초등학교 교장으로 정년퇴임을 한 사람입니다. 아동문학가로 300여편의 동화를 썼으며, 유치면을 무대로 한 작품도 한 두편이 있을 것입니다. 기사를 읽고 그곳의 학생들이 혹시 서울로 체험학습을 오신다면 제가 직접 함께 다니면서 해설을 해줄 수도 있고 안내도 할 수 있는 곳들이 있어서 필요하시면 도움을 드리고 싶습니다.
  4. 황교안 전 총리님께 욕 한바가지!! 3년 후 완전히 망할 것은 바로 너야 너!!! 정신 못 차리고 전도사 무당이 나홨구나. 아무리 못된 천하 빌어먹은 거지새끼라도 내 나라가 망하기를 비는 너 같은 짓은 안 한다. 세상에 한 나라의 재상을 지낸 놈의 입주댕이로 나라가 망하라고 비는 짓을 하는 너 같은 종자는 우리 대한민국에 없어져야 한다. 해도 해도 너무한다. 할 말이 있고 안 할 말이 있다는 것도 모르는 전 국무총리님을 향해서 국민의 한 사람으로 너무 화가 나서 욕을 한번 해보고 싶어졌다.
  5. 못된 외눈박이들이 여기서도 댓글 장난질인가? 이제야 특홟비를 받고보니 양심에 꺼림칙하다는 것인데 그게 무슨 잘못이라고 미친개 같이 덤벼 지랄들인지? 확실히 양심적인 분에게 이런 비례가 어디있는가?
  6. 못된 외눈박이들이 여기서도 댓글 장난질인가? 이제야 특홟비를 받고보니 양심에 꺼림칙하다는 것인데 그게 무슨 잘못이라고 미친개 같이 덤벼 지랄들인지? 확실히 양심적인 분에게 이런 비례가 어디있는가?
  7. 못된 외눈박이들이 여기서도 댓글 장난질인가? 이제야 특홟비를 받고보니 양심에 꺼림칙하다는 것인데 그게 무슨 잘못이라고 미친개 같이 덤벼 지랄들인지? 확실히 양심적인 분에게 이런 비례가 어디있는가?
  8. 우리 국회에서 가장 모범적인 국회의원은 노회찬 의원뿐이십니다. 전체의 2/3가 되어야 국회법이라도 고치고 헌법도 고치지요? 노의원님의 용기, 그리고 바른 국민에 대한 예의에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이번에는 꼭 제2당으로 우뚝 서시기를 빕니다. 적어도 정당투표에서는 그럴 가능성도 보인다고들 합니다.
  9. 박순자 + 홍인정=640조?????? 대한민국 총예산 428조원인데 나머지 212조원은 이 두사람에게 부담 시켜서 모두 내놓으라고 하자!!! 이런 미친짓을 하는 사람들에게 더 이상 국민을 혼란시키는 짓을 못하게 말이다.
  10. 종북, 좌빨을 외치더니 이젠 아주 북한기를 앞세운 종북이 아닌 조선인민공화국? 이런 개새끼들을 안 잡아가고 무엇들 하고 있나? 태극기 들고 종북조빨 외치던 그 멍청한 양반들...... 여기 진짜 빨갱이갸 있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