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이 길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내가 작성한 댓글

* 소셜댓글 도입(2013.07.29) 이후 오마이뉴스 아이디로 로그인해서 남긴 소셜 댓글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소셜 계정을 이용해 남긴 댓글은 라이브리 사이트의 마이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축하드립니다. 이영광 기자님의 인터뷰 기사는 이전부터 재미있게 보고 있었는데, 얼마전에 10만인 리포트에 실린 기자님 관련 기사를 보고 정말 감명 받았습니다. `머리가 아닌 가슴으로 온몸으로 기사를 쓴다는 것이 이런거구나` 감탄했습니다. 가끔 기사 올리는 같은 시민기자로서 많은 점을 생각하게 되었고 용기도 얻었습니다. 앞으로도 건강히, 좋은 기사 많이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2. 부끄러운 글인데, 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3. 연재기사 잘 읽었습니다. 다 읽는 것만 해도 몇 일이 걸렸는데, 쓰는 과정은 얼마나 지난했을까요... 인생의 소중한 경험을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 막연히 세계여행에 대한 꿈을 갖고 있었는데, 님의 기사를 보며 구체적인 목표를 갖게 되었습니다. 혹여 나중에 정보가 필요하면 도움을 청해도 좋겠죠?^^ 젊은 날의 용기 있는 선택에 다시 한 번 감탄과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4. 기사 잘 읽었습니다. 저는 안나푸르나 베이스캠프 트레킹을 다녀왔는데, 쿰부 트레킹 기사를 접하니 무척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