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명의 시민기자가 개의 기사를 작성하였습니다. 시민기자 전환하기

실시간 글

  • 이 글은 오마이뉴스가 정식기사로 채택하지 않은 글(또는 검토 전 글)입니다.
  • 오마이뉴스 에디터가 검토하지 않았거나, 채택되지 않은 글에 대한 책임은 글쓴이에 있습니다.
 
서울서점페어ⓒ 서울도서관
 
서울에 있는 서점을 주제로 다양한 책을 만날 수 있는 '2019 서울서점페어(Seoul Bookstore Fair 2019)'가 오는 11월 9일과 10일 양일 개최된다.

행사를 주체한 서울시는 서울서점페어를 통해 지역 서점을 애용하는 지역민들과 서울 서점 간의 네크워크 형성을 위해 다양한 체험 행사를 마련했다. 지역 동네서점 30곳을 비롯하여 헌책방, 독립출판물 작가, 시민팀 등이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살림터 2층에서 부스를 운영한다. '제4회 서점인의 날 기념식 및 콘퍼런스', '북마켓' 뿐만 아니라 작가와의 북토크, 사인회로 구성된 문화프로그램이 다채롭게 마련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역민 뿐만 아니라 책과 책방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참여 가능하다. 

 한편 행사는 11월 9일~11월 10일 오후 1시에서 7시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살림터 2층 크레아, 3층 디자인 나눔관에서 열린다. 문화 프로그램 참가 신청은 서울도서관 공식블로그(blog.naver.com/seoul_library)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타 문의는 서울도서관(02-2133-0219)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