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스트릿 패션 브랜드 피자슬라임과 크록스가 만났다!' 크록스, 23일 '크록데이' 맞아 한정판 슈즈 출시

■ 미국 유명 스트릿 패션 브랜드 ‘피자슬라임’과 콜라보레이션 ■ 10월 23일 ‘크록데이’ 기념해 야광 지비츠 장식된 클래식 클로그 출시
19.10.23 09:50l

검토 완료

이 글은 생나무글(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
'스트릿 패션 브랜드 피자슬라임과 크록스가 만났다!'
크록스, 23일 '크록데이' 맞아 한정판 슈즈 출시


■ 미국 유명 스트릿 패션 브랜드 '피자슬라임'과 콜라보레이션
■ 10월 23일 '크록데이' 기념해 야광 지비츠 장식된 클래식 클로그 출시

 
[사진 1] '피자슬라임 X 크록스 클래식 크록데이 클로그' ⓒ 이민주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캐주얼 풋웨어의 글로벌 리더 크록스(대표 양승준)가 10월 23일 '크록데이(Croc Day)'를 맞아 미국 유명 스트릿 패션 브랜드 피자슬라임(PizzaSlime) 과 협업한 한정판 슈즈 '피자슬라임 X 크록스 클래식 크록데이 클로그'를 출시한다.
 
'크록데이'는 크록스 팬들이 직접 크록스에 대한 모든 것을 기념하기 위해 만든 날로, SNS에서 해시태그 #CrocDay로 전파되어 왔다. 지난해 출시된 한정판 크록데이 슈즈는 전세계적으로 완판되었다.
 
[사진 2] 네온컬러로 빛나는 ‘피자슬라임 X 크록스 클래식 크록데이 클로그’의 지비츠 ⓒ 이민주
 
올해 크록데이를 기념하기 위해 출시되는 '피자슬라임 X 크록스 클래식 크록데이 클로그'는 흰색 클래식 클로그에 개성 넘치는 지비츠 장식이 가득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슈즈를 신고 어두운 곳에 가거나 밤이 되면 크록데이를 축하하는 #CROCDAYISLIT 레터 지비츠가 야광으로 변신해 깜짝 선물을 안겨준다. 또한, 제품과 동봉된 UV 라이트 손전등으로 슈즈를 비추면 슈즈의 미스터리 색상을 알 수 있게 된다.
 
크록스 SVP이자 최고마케팅책임자(CMO)인 테렌스 레일리(Terence Reilly)는 "크록스의 브랜드 메시지인 '컴 애즈 유 아(Come As You Are)'를 진심으로 이해하는 열정적인 팬층이 없었다면 지금의 크록스는 존재하지 않았을 것"이라며, "이러한 전 세계 팬들을 위해 크록데이를 맞아 유일무이한 신제품을 선보임으로써, 특별한 존재인 팬들과 함께 빛나는 10월의 크록토버(Croctober)를 만들고 싶다"고 밝혔다.
 
크록스와 협업한 피자슬라임의 공동 제작자인 스토브만(Stoveman)은 "충성도 높은 멋진 팬층을 갖춘 크록스는 고객들의 개성과 자기표현을 잘 수용할 줄 아는 브랜드"라며,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크록스와 함께 작업하기를 좋아하며, 크록스가 스트릿 패션에서 인기를 얻는 이유"라고 전했다.
 
이번 한정판 슈즈는 전 세계에서 현지 시각으로 10월 23일 오전 10시 23분부터 크록스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69,900원이다.
 
■ 크록스 소개
크록스는 혁신적인 글로벌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로서 다양한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편안함과 스타일을 제공하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크록스가 자체 개발한 밀폐 기포 합성수지 기반의 '크로슬라이트(Croslite™)' 소재는 전 제품에 사용돼 뛰어난 편안함과 착화감을 자랑한다. 2019년, 크록스는 자신을 표현하면서 동시에 편안함을 느끼는 것이 가능한 일이라고 선언한 바 있다. 크록스와 '크록토버'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록스 공식 홈페이지 www.crocs.co.kr 또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플러스친구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피자슬라임(Pizza Slime) 소개
피자슬라임은 정해진 틀을 벗어나 Z세대와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발 빠른 바이럴 제품과 독창적인 컨텐츠를 특징으로 하는 브랜드다. 많은 사람들에게 노출된 브랜드인 피자슬라임은 인기 아티스트나 셀러브리티가 선호하는 브랜드이기도 하다. 유명 팝스타들이 입었다는 것 외에도 와이타임즈(Y Times), 더투데이쇼(The Today Show), 배너티 페어(Vanity Fair), 하입비스트(Hypebeast), 바이스(Vice), 본 아페티(Bon Appetit), 보그(Vogue), 지큐(GQ), 블룸버그(Bloomberg) 등 많은 언론에서 다뤄진 바 있다. 더불어, 피자슬라임은 주요 음반사, 대형 브랜드, 영화 스튜디오와 아티스트들을 위한 부티크 창작 및 마케팅 스튜디오 역할도 한다. 피자슬라임을 선호하는 열정적인 대중들과 셀럽, 아티스트 및 인플루언서들이 브랜드를 중심으로 네트워크가 형성되어 폭발적인 빠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 이 기사는 생나무글입니다
  • 생나무글이란 시민기자가 송고한 글 중에서 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