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명의 시민기자가 개의 기사를 작성하였습니다. 시민기자 전환하기
이용안내

당신의 손끝에서부터 ‘뉴스’가 만들어집니다. 여러분이 편집자가 되어 좋은 글에 ‘추천’을 눌러주세요.

*이 글은 오마이뉴스가 정식기사로 채택하지 않은 글입니다. '좋은 글인데 아깝다'라고 생각된다면 ‘추천’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글은 주요기사로 배치될 수 있습니다.(채택되지 않은 글에 대한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

ⓒ 조연섭

ⓒ 조연섭

강원동해교육지원청,
지역 학교연계문화예술교육 위원회의 개최

강원동해교육지원청(교육장 홍경식)은 16일 오후3시 교육지원청 회의실에서 황길수 교육과장을 비롯한 위원 10명이 자리한 가운데 지역 학교연계문화예술교육의 활성화를 위한 위원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회의는 지난해부터 시행한 동해지역 학교연계문화예술교육사업은 학교의 제도적인 교육환경과 지역 문화예술단체의 운영환경을 상호 존중하고 바람직한 시너지 모델을 만들어나갈것을 협의했다.

자리에서 황길수 동해교육지원청 교육과장은 인사말에서 넉넉하지 못한 예산이지만 지역 문화예술단체의 경쟁력 있는 프로그램을 통해 한단계 성숙된 문화예술교육을 만들어 주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함께 참여한 조연섭 동해문화원 사무국장은 문화예술교육의 수혜자에 해당하는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프로그램 수요조사를 사전 거치고 결과 보다는 결과가 만들어져 가는 과정을 체험하는 가치있는 문화예술교육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 해당 기사는 모바일 앱 모이(moi) 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모이(moi)란? 일상의 이야기를 쉽게 기사화 할 수 있는 SNS 입니다.
더 많은 모이 보러가기
태그:모이
추천추천

당신의 손끝에서부터 ‘뉴스’가 만들어집니다. 여러분이 편집자가 되어 좋은 글에 ‘추천’을 눌러주세요.
이 글은 오마이뉴스가 정식기사로 채택하지 않은 글입니다. '좋은 글인데 아깝다'라고 생각된다면 ‘추천’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글은 주요기사로 배치될 수 있습니다. (채택되지 않은 글에 대한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