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명의 시민기자가 개의 기사를 작성하였습니다. 시민기자 전환하기
이용안내

당신의 손끝에서부터 ‘뉴스’가 만들어집니다. 여러분이 편집자가 되어 좋은 글에 ‘추천’을 눌러주세요.

*이 글은 오마이뉴스가 정식기사로 채택하지 않은 글입니다. '좋은 글인데 아깝다'라고 생각된다면 ‘추천’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글은 주요기사로 배치될 수 있습니다.(채택되지 않은 글에 대한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

ⓒ 정요한
ⓒ 정요한
ⓒ 정요한
ⓒ 정요한
ⓒ 정요한
음료수로 캔(병)을 디자인으로한 대선 포스터가 화제다. 기호1번은 팹시콜라다. "음료를 음료답게 든든한 콜통령"이라고 써져 있다. 기호2번은 닥터 페퍼 "지키겠습니다 자판기 음료수" 라고 써져있다. 그외 기호3번은 초록매실, 기호4번은 포카리스웨트, 기호5번은 레몬에이드로 대선 후보의 포스터 색깔과 구호에 따라 패러디 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재밌다 나는 콜라가 좋은데", "사이다는 왜 없다", "나는 다 좋아한다" 등에 반응을 보였다.

▶ 해당 기사는 모바일 앱 모이(moi) 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모이(moi)란? 일상의 이야기를 쉽게 기사화 할 수 있는 SNS 입니다.
더 많은 모이 보러가기
태그:모이
추천추천
5
당신의 손끝에서부터 ‘뉴스’가 만들어집니다. 여러분이 편집자가 되어 좋은 글에 ‘추천’을 눌러주세요.
이 글은 오마이뉴스가 정식기사로 채택하지 않은 글입니다. '좋은 글인데 아깝다'라고 생각된다면 ‘추천’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글은 주요기사로 배치될 수 있습니다. (채택되지 않은 글에 대한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