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이용안내

당신의 손끝에서부터 ‘뉴스’가 만들어집니다. 여러분이 편집자가 되어 좋은 글에 ‘추천’을 눌러주세요.

*이 글은 오마이뉴스가 정식기사로 채택하지 않은 글입니다. '좋은 글인데 아깝다'라고 생각된다면 ‘추천’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글은 주요기사로 배치될 수 있습니다.(채택되지 않은 글에 대한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

ⓒ 미디어
제주 서귀포시 해변언덕을 따라 노오란 유채꽃이 화사하게 피었다는 새봄 소식이 하와이로 날아왔다.

에머랄드색 바다를 배경으로 금가루를 뿌려 그린듯한 유채화가 마음을 가슴을 따뜻하게 해준다.

기자가 엊그제 만든 음악 영상(무소르그스키의 '전람회의 그림'*)을 봄선물로 여기에 올린다 *Pictures At An Exhibition - Mussorgsky (전람회의 그림 - 무소르그스키) https://youtu.be/epr-H_kYlHc

▶ 해당 기사는 모바일 앱 모이(moi) 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모이(moi)란? 일상의 이야기를 쉽게 기사화 할 수 있는 SNS 입니다.
더 많은 모이 보러가기
태그:모이
추천추천
당신의 손끝에서부터 ‘뉴스’가 만들어집니다. 여러분이 편집자가 되어 좋은 글에 ‘추천’을 눌러주세요.
이 글은 오마이뉴스가 정식기사로 채택하지 않은 글입니다. '좋은 글인데 아깝다'라고 생각된다면 ‘추천’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글은 주요기사로 배치될 수 있습니다. (채택되지 않은 글에 대한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