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검색
클럽아이콘0
명의 시민기자가 개의 기사를 작성하였습니다. 시민기자 전환하기
이용안내

당신의 손끝에서부터 ‘뉴스’가 만들어집니다. 여러분이 편집자가 되어 좋은 글에 ‘추천’을 눌러주세요.

*이 글은 오마이뉴스가 정식기사로 채택하지 않은 글입니다. '좋은 글인데 아깝다'라고 생각된다면 ‘추천’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글은 주요기사로 배치될 수 있습니다.(채택되지 않은 글에 대한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

전자책 전문 출판회사 (주)블루마운틴소프트의 전자책 브랜드 에피루스에서 출간한 형상준 작가의 생활 속 힐링판타지소설 '책을 읽으면 경험이 쌓여'가 리디북스 사이트에서 4주째 연재 베스트 1위에 올라있어 화제다. 

에피루스의 관계자에 따르면 작년까지는 게임을 소재로 한 레이드 판타지와 스포츠 판타지가 강세였다면, 올해는 어지러운 사회상황과 맞물려 가볍게 읽을 수 있는 일상 속 힐링 판타지물이 독자의 구매를 불러 일으킬 것이라 생각하고 출간한 '책을~"이 독자의 입맛에 딱 들어맞은 것 같다며 올 봄부터는 더 따뜻한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물이 유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 전자책 장르시장은 웹소설과 웹툰 그리고 방송 장르 드라마로의 기본적인 원천 저작물로 작년보다 약 30%이상 더 성장할 것으로 업계는 내다보고 있다.
연재 베스트 1위 리디북스 연재 베스트 4주째 형상준 작가의 '책을 읽으면 경험이 쌓여' 1위 지켜...(출처 - 리디북스 사이트)ⓒ 황광연
추천추천
당신의 손끝에서부터 ‘뉴스’가 만들어집니다. 여러분이 편집자가 되어 좋은 글에 ‘추천’을 눌러주세요.
이 글은 오마이뉴스가 정식기사로 채택하지 않은 글입니다. '좋은 글인데 아깝다'라고 생각된다면 ‘추천’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글은 주요기사로 배치될 수 있습니다. (채택되지 않은 글에 대한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