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누가 그들을 죽였는가? 천안함 9년! 모든 의문과 논쟁은 끝났다.

19.01.10 10:07l

검토 완료

이 글은 생나무글(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
누가 그들을 죽였는가?
천안함 9년! 모든 의문과 논쟁은 끝났다.


⚫누가 그들을 죽였는가? 천안함 살인사건의 10가지 물리적 증거
⚫한민국 올림/밥북, 12,000원(eBook, 6,000원)

정부와 국방부의 천안함 범죄를 완전하게 증명한 〈누가 그들을 죽였는가? 천안함 살인사건의 10가지 물리적 증거〉가 출간되었다. 이 책의 핵심은 국방부나 어떤 누구에 의해서도 조작이 불가능한 물리적 증거를 이용한 인과관계 검증에 있다.
 
모든 범죄분석의 기초는 인과관계 검증이다.

인과관계는 어떠한 원인과 결과들의 필연적 관계를 말한다. 여기서 진실(True)이 되는 원인과 결과 사이에 모두 필연적 관계가 성립한다. 그 이유는 진실이 되는 원인에서 모든 결과들이 발생하였기 때문이다. 인과관계 검증은 인과관계의 분석을 통해서 어떠한 원인이나 결과의 진위(True or False)를 판별하는 방법이다. 이러한 인과관계 검증을 이용하여 천안함의 반파원인에 대한 모든 의문과 논쟁을 종결하였다.
 
어느 누구도 조작할 수 없는 10가지 물리적 증거를 선정하다.
 

천안함의 반파원인을 밝히는 인과관계 검증을 위하여 조작이 불가능한 10가지 물리적 증거를 선정하였다. 구체적으로 국방부나 어떤 누구에 의해서도 조작이 불가능하며, 실물과 사진과 같은 명백한 증거가 있으며, 반파원인을 직접적으로 보여주는 중대한 물리적 증거로 10가지를 선정하였다.
 
❙조작이 불가능한 10가지 물리적 증거❙
 
⚫증거1. 천안함의 좌현보다 우현의 손상이 훨씬 크다.
⚫증거2. 천안함은 중간보다 조금 뒤쪽이 절단되었다.
⚫증거3. 천안함의 우현하단이 수축하고, 좌현상단이 팽창하였다.
⚫증거4. 스크루 프로펠러가 전진모드에서 우현 프로펠러들이 안쪽으로 휘어졌다.
⚫증거5. 반파된 함수가 우현으로 넘어갔다.
⚫증거6. 반파된 함미와 파편들이 함께 있다. ☞ 반파와 동시에 함미가 가라앉은 증거
⚫증거7. 반파 후 함수가 오랫동안 표류하고, 함미가 곧바로 가라앉았다.
⚫증거8. 함수의 장병들은 큰 상처 없이 바닷물에 젖지 않고 생존하였다.
⚫증거9. 함미의 장병들은 대부분 큰 상처 없이 익사하였다.
⚫증거10. 천안함의 함미가 좌초하였다.
 
위와 같은 10가지 물리적 증거들에서 증거1에서 증거6까지 천안함의 반파모습이다. 이러한 천안함의 반파모습은 너무도 거대해서 국방부나 어떤 누구도 조작할 수 없으며, 명백한 증거로서 실물과 사진이 있으며, 또한 반파원인을 직접적으로 보여주는 결정적 증거이다. 이러한 점에서 천안함의 반파모습은 살해현장에서 살해원인을 알려주는 시신과 같은 가장 결정적인 증거이다.
인과관계 검증에서 진실이 되는 반파원인은 천안함의 반파모습을 포함하는 10가지 물리적 증거와 모두 인과관계가 성립한다. 그리고 조작이 불가능한 10가지 물리적 증거와 모두 인과관계가 성립하지 않는 반파원인은 거짓이다.
 
북한의 어뢰공격 주장은 100% 조작이요, 새빨간 거짓말이다.
 
정부와 국방부는 천안함의 좌현하단 아래에서 북한의 어뢰가 폭발해서 천안함이 반파되었다고 주장한다(천안함 피격사건: 합동조사결과보고서, 국방부, 2010). 이러한 북한의 어뢰공격 주장은 100% 조작이요, 새빨간 거짓말이다. 그 이유는 어뢰공격 주장이 조작이 불가능한 10가지 물리적 증거들과 전혀 인과관계가 성립하지 않기 때문이다.
만약 어뢰가 좌현하단 아래에서 폭발할 경우에 좌현하단보다 우현하단의 손상이 큰 것은 불가능하다. 또한 우현하단이 크게 수축하면서 좌현상단이 팽창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어떠한 경우에도 우현하단이 크게 수축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또한 우현 스크루 프로펠러의 날개들이 모두 안쪽으로 휘어지는 것이 불가능하고, 함미에 좌초흔적이 발생하는 것이 불가능하다. 또한 천안함의 반파와 동시에 함미가 바다 속으로 사라지는 것은 불가능하다. 또한 함미의 장병들이 큰 상처 없이 익사하는 것이 불가능하며, 함수의 장병들이 큰 상처 없이 생존하는 것이 불가능하다.
따라서 국방부의 어뢰공격 주장은 100% 거짓(False)이요, 국방부가 제시한 어뢰공격 증거는 100% 조작(造作)이다. 단 1%의 진실(True) 가능성도 없는 새빨간 거짓말이다. 조작이 불가능한 10가지 물리적 증거와 모두 인과관계가 성립하지 않는 어떠한 반파원인도 거짓이다.
 
나아가 인과관계 검증으로 지금까지 신문방송이나 인터넷에서 제기된 모든 반파원인이 거짓이라는 사실을 완전히 증명하였다. 구체적으로 신상철과 네티즌의 잠수함 충돌 주장, 기뢰폭발 주장, 단순좌초 내지 암초와 충돌 주장, 그리고 어떠한 충격(폭발이나 충돌)에 의한 반파주장이 모두 거짓이라는 사실을 완전히 증명하였다. 이러한 주장들은 조작이 불가능한 10가지 물리적 증거들과 1∼3개에서 인과관계가 성립하였다.
 
천안함의 좌초 후 수밀문이 폐쇄되었다.
 
저자는 좌표분석과, 조작이 불가능한 물리적 증거들을 근거로 좌초 후 수밀문 폐쇄가 장병들의 사망 및 천안함 반파의 유일한 원인이라 주장한다(한사람을 기다리며 천안함을 고발하다1.2, 밥북, 2015; eBook 합본, 2018).
천안함이 밤 9시 15분경에 대청도 서해에서 좌초한 후 함미에서 함수로 통하는 수밀문이 폐쇄되고, 이후 백령도 서해로 이동하면서 멀리 북방한계선(NLL)을 앞두고 좌회전을 시도하였다. 그러나 함미에 바닷물이 들어찬 천안함은 회전관성을 이기지 못하고 우현으로 넘어가고, 곧바로 함미가 가라앉았다. 이때 가라앉은 함미를 끌어올리기 위하여 스크루 프로펠러를 최대로 작동하면서 스크루 프로펠러가 손상되었다. 스크루 프로펠러의 손상으로 동력을 잃은 천안함은 남동쪽으로 표류하다가 밤 9시 45분경에 공중으로 솟은 함수가 부러졌다.
천안함은 공중으로 솟은 함수와 수면 아래 함미의 무게중심부분에 가해지는 강력한 절단스트레스로 반파되었다. 사고당일 파도의 운동과, 함미에 가득한 바닷물의 운동이 교차하면서 천안함이 불안정하게 흔들렸다. 여기서 천안함의 불안정한 운동은 함미의 뒷부분을 고정점으로서 함수가 위아래로 흔들리는 현상을 말한다. 천안함이 하강하다가 상승으로 전환되는 순간에 반파스트레스는 최대가 된다.
이러한 수밀문 폐쇄 주장과 조작이 불가능한 10가지 물리적 증거 사이에 인과관계가 성립하는가? 수밀문 폐쇄 주장은 모든 반파결과들과 인과관계가 100% 성립하는가?
 
조작이 불가능한 10가지 물리적 증거는
모두 수밀문 폐쇄 주장과 인과관계가 성립한다.

 
천안함은 우현으로 넘어가고 함미가 가라앉은 상태였으며, 그로 인해 천안함의 우현하단에 가해지는 수축압력과 좌현상단에 가해지는 팽창압력으로 반파되었다. 이러한 이유로 천안함이 반파하면서 우현하단이 찌그러지면서 크게 손실되었다. 또한 반파 후 우현하단이 크게 수축하고 좌현상단이 크게 팽창한 모습을 보였다. 그리고 좌초에서 반파까지 30여분 동안 함미에 바닷물이 들어찼기 때문에 천안함의 반파와 동시에 함미가 바다 속으로 가라앉았다. 또한 천안함의 반파 전에 함미에 바닷물이 가득했기 때문에 함미의 장병들은 큰 상처 없이 익사하였다. 또한 함미가 가라앉은 상태에서 공중으로 솟은 함수가 부러졌기 때문에 생존 장병들은 큰 부상을 입지 않았다. 또한 함미에서 함수로 통하는 수밀문이 폐쇄되었기 때문에 함수의 장병들은 옷이 바닷물에 젖지 않았다. 또한 바다 속에 가라앉은 함미와, 공중으로 솟은 함수의 무게중심부분에 절단스트레스가 가해졌기 때문에 천안함은 중간보다 조금 뒤쪽 부분(=무게중심부분)이 절단되었다.
 
정부와 국방부는 천안함 범죄자이다.
 
인과관계 검증으로 좌초 후 반파까지 계속된 수밀문 폐쇄가 장병들 사망의 직접적 원인이라는 사실을 완전히 증명하였다. 그리고 좌초 후 반파까지 계속된 수밀문 폐쇄의 책임은 기본적으로 함장과 국방부에 있다. 따라서 함장과 국방부에 46장병들에 대한 살인혐의가 있고, 특히 '미필적 고의에 의한 살인혐의'가 성립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이러한 이유로 함장과 국방부는 천안함 46장병들의 살인용의자이다. 또한 천안함 사건은 국방부가 주장하는 '천안함 피격사건'이 아니라 '천안함 살인사건'이라 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부와 국방부가 천안함 사건을 북한의 어뢰공격으로 조작하고, 신문방송을 통해서 국민들이 북한의 어뢰공격을 믿게 하였다. 나아가 정부와 국방부는 사이버 대응 팀을 만들어 비밀리에 천안함 사건에 대한 인터넷 댓글과 블로그를 조작하였다. 이러한 행위는 전생상황에서 적에게 사용하는 전투행위인 심리전을 자국의 국민에게 사용한 명백한 범죄행위이다.
나아가 정부는 북한을 범죄국가로 만들어 유엔에서 북한을 규탄하고, 북한의 지도자들을 한 순간에 살인자로 만들어 온갖 비난과 제재를 가하였다. 이러한 행위 역시 북한과 국제사회를 대상으로 한 명백한 범죄행위이다.

문재인 대통령은 천안함 범죄의 사과 및 대책을 발표해야 한다.
 

정부와 국방부의 천안함 범죄행위는 완전히 증명되었다. 이제 문재인 대통령과 정부는 천안함 범죄에 대한 사과와 대책을 마련해야 한다. 대한민국 국민들과 북한, 그리고 국제사회에 공식적으로 사죄하고, 천안함 범죄의 해결을 위한 특단의 대책을 마련해야 한다.
오직 진실만이 천안한 범죄로 발생한 수많은 문제들을 완전히 해결 할 수 있다. 문재인 대통령은 어떠한 경우에도 자신을 선출한 국민들을 속여서는 안 된다.
 
오마이뉴스 시민기자 한민국 warship772@naver.com
 
【차례】
 
󰠛여는 글󰠛
제1장. 조작이 불가능한 10가지 물리적 증거
1. 모든 범죄분석의 기초는 인과관계 검증이다
2. 조작이 불가능한 10가지 물리적 증거
3. 인과관계 검증에 사용할 수 없는 물리적 증거들
4. 인과관계 검증에 사용할 수 없는 증언들
 
제2장. 북한의 어뢰공격이 불가능한 이유
1. 국방부 어뢰공격설 요약
2. 어뢰공격이 불가능한 이유
 
제3장. 잠수함 충돌이 불가능한 이유
1. 잠수함 충돌설 요약
2. 잠수함 충돌이 불가능한 이유
 
제4장. 모든 외부충격이 불가능한 이유
1. 모든 외부충격과 물리적 증거의 인과관계 검증
2. 종합 및 결론
 
제5장. 모든 물리적 증거와 일치하는 유일한 반파원인
1. 수밀문 폐쇄 주장 요약
2. 모든 물리적 증거는 하나의 원인을 가리킨다
 
제6장. 천안함 범죄의 재구성
1. 밤 9시 15분 좌초하다
2. 밤 9시 33분 백령도 서해로 향하다
3. 천안함 우현으로 넘어가다
4. 밤 9시 45분 반파하다
5. 천안함 조작이 시작되다
6. 대한민국과 세계를 대상으로 범죄를 저지르다
 
제7장. 천안함 범죄를 고발하며
1. 누가 수밀문을 폐쇄하였는가?
2. 좌초 후 수밀문 폐쇄는 살인행위이다
3. 천안함 살인사건의 용의자들
4. 천안함 재판을 준비하며
5. 천안함의 진실을 위하여
 
󰠛청와대 국민청원󰠛
문재인 대통령에게 천안함 범죄에 대한 대국민 입장발표를 요청합니다.
 

  • 이 기사는 생나무글입니다
  • 생나무글이란 시민기자가 송고한 글 중에서 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