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후아유 학교2015 김소현 연기력은 OK 그러나 남주혁 연기력은? 글쎄 본문

엔터상자/드라마/예능

후아유 학교2015 김소현 연기력은 OK 그러나 남주혁 연기력은? 글쎄

블랙뮤젤 2015. 4. 28. 04:24

후아유 학교2015 김소현 남주혁 육성재, 호기심 성공 그러나 연기력은? 글쎄


학교2013 김우빈 이종석 대박을 쳤는데 이번 후아유는? 갸우뚱이다.


KBS2드라마의 대표적인 브랜드인 ‘학교’시리즈의 2015버전 월화드라마 ‘후아유 학교2015’가 첫 방송을 했다. 자극적인 소재와 출생의 비밀 등 궁금증을 자극하기에 충분한 첫 방송이 아닌가 싶다. 그러나 지나치게 소재가 다소 복잡하며 무거운 것 같은 기분도 든다.


기존 학교 시리즈물에 비해 소재가 다양해 졌다고 해야 하나 좀 복잡한 느낌이 든다. 우선 요즘 드라마에 항상 존재하는 출생의 비밀이 보인다. 또한 여느 학교 시리즈와 같은 왕따, 학교 폭력에 대해 리얼하게 치가 떨릴 것처럼 완벽하게 그렸다.


간단하게 ‘후아유 학교2015’ 줄거리를 소개하자면 하루아침에 인생이 바뀐 열여덟 사 여고생 김소현을 주인공으로 학생들이 겪는 솔직하고 다양한 감성을 담아낼 청준 학원물 드라마이다. 초반 출발은 그리 썩 유쾌한 것 많은 아닌 게 문제다.


<후아유 김소현 남주혁 육성재, KBS2 후아유 학교2015 월화드라마 홈페이지>


아마 주인공 김소현이 연기하는 1인 2역 중에 이은비가 친구들한테 당하는 장면에서는 많은 시청자들이 울분을 토했을 것 가다. 아니 왜 제는 저런 바보같이 1:1인데도 당하고 있나 하는 사람들도 많았을 것 같다.


.


남녀 주인공으로 김소현, 남주혁, 비투비 육성재가 당당하게 캐스팅 합류했다. 남주혁은 강남과 함께 강나면주고 캐미를 발산하던 JTBC’학교다녀오겠습니다‘ 하차를 결정하고 후아유 연기 도전을 결정했다. 아마 모델로 시작한 남주혁에게는 인생 일대의 기회가 아닌가 싶다. 강나면주 케릭터 정말 재미 있고 남주혁이 예능에는 재능이 있구나 생각이 들 정도로 환상적인 캐미를 자랑했다.


김소현의 연기는 누가 뭐라고 해도 정평이 나있다. 어린 나이답지 않게 깊은 연기와 표현력 그리고 감정이입 면에서 뛰어는 연기자다. 그와 반대로 남주혁에게는 큰 도전이 아닌가 싶다.


첫회 남주혁은 많은 대사를 하지 않았지만 어색함이 여전히 남아 있다. 회를 거듭할수록 나아지리라고 생각은 들지만 어색함은 감출 수 없었다. 사투리가 아직 남아 있어 그게 더 문제가 될 것 같기도 하다.


남주혁은 ‘후아유’가 첫 드라마 작품은 아니다. 첫 드라마로는 지난해 tvN에서 방영한 드라마 ‘잉여공주’다. 이때는 그대로 사투리로 연기를 해서 상관이 없었으나 이번 ‘후아유’에서는 사투리가 걸림돌이 될 것 같다. 남주혁이 연기하는 한이안은 서울 강남 다세대 빌라촌 출신으로 수영 특기생이다. 은별이의 소꿉친구 역할이다.

<후아유 김소현 남주혁 육성재, KBS2 후아유 학교2015 홈페이지>


육성재(공태광 역)는 아직 본격적으로 얼굴을 내밀지 않아서 무엇이라 말하기 힘들지만 그나마 다행인 것이 육성재는 조연으로 꽤 많은 드라마에 출연한 경험이 있다.

<후아유 남주혁 김소현 육성재, KBS2 후아유 학교2015 홈페이지>


이종석과 김우빈은 학교2013으로 초대박을 쳤다. 아마 지금의 스타가 되기까지 학교2013의 역할이 무척 컸다.

<후아유 육성재 김소현 남주혁, KBS2 후아유 학교2015 홈페이지>


이번 ‘후아유 학교2015’도 이종석과 김우빈을 잇는 대박 스타 탄생을 할까 초반 설정이 무겁기는 하지만 그래도 기대는 해보자.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