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뮤젤의 난장난타

휘성 나는 가수다3 전격합류, ‘나가수3’ 휘성 출연 확정 대박 본문

엔터상자/드라마/예능

휘성 나는 가수다3 전격합류, ‘나가수3’ 휘성 출연 확정 대박

블랙뮤젤 2015. 2. 9. 08:04

휘성 나는 가수다3 전격합류, ‘나가수3’ 휘성 출연 확정 대박, 나가수3 휘성 참여로 기대 UP!


휘성 나가수3 전격 합류, 이수공백 채운다. 밴드 몽니도 나는가수다3에 최종 합류 한 것으로 알려졌다.


MBC ‘나는 가수다3’에 가수 휘성이 출연하기로 결정했다고 한 언론 매체가 단독 보도했다. ‘나가수3’ 제작진이 논란이 있던 이수 하차를 결정하고 새로운 가수를 모색하던 중에 가수 휘성 캐스팅을 완료 한 것을 보인다.


지금까지 이수가 하차하면서 6인( 소찬휘, 박정현, 스윗로로우, 양파, 하동균, 효린, 김연우)체계로 진행되었다. 2번 경연해서 박정현이 연속 1위를 하면서 경합이라고 보다는 박정현 단독 무대가 아닌가 우려하는 분위기가 감지됐다.



<휘성 나는가수다3 출연확정,구글검색>


이런 와중에 가수 휘성이 나가수3에 출연을 확정함으로써 강력한 한방 즉 히든카드로 제작진이 내놓은 것으로 보인다. 물론 박정현 외에 나가수3에 출연하는 가수는 이미 최고의 보컬 가수다. 그것을 부정하는 것은 결코 아니다. 다만 ‘나는가수다3’가 오락예능 프로그램이라는 점을 감안하고 경합으로 순위를 매회 결정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순위경쟁이 치열할수록 프로그램에 이목은 집중되기 마련이다.

.



제작진도 이수 하차로 그대로 6인체제로 가기엔 경합이란 방식과 뭔가 터져줘야 하는 임팩트가 필요했을 것이다. 또한 경합에서 꼴찌하면 탈락자가 생기는데 6인으로 그래도 가면 계획했던 방송횟수에 문제가 생길 수 있던 차였다. 나는가수다3에 휘성이 뒤늦게라도 합류하는 것은 신의 한수가 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추측해 본다. 가수 휘성은 11일 나는가수다3 경연 녹화에 참여 할  것으로 보인다.


가수 휘성은 알다시피 히트곡은 물론 명품 보컬로 이미 정평이 나 있는 중견 가수다. 나는 가수다3 시청률은 %~6%대를 기록하고 있으며 경쟁작인 SBS‘정글의 법칙’이나 캐이블의 ‘삼시세끼 어촌편’에 뒤쳐진 상태다. 이번 휘성의 합류로 반등의 기회를 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가수 리쌍 갑질 논란 법정분쟁패소, 누가 ‘갑과을’ 인가


[오마이뉴스 블로그뉴스 선정][오마이뉴스 블로그뉴스 선정]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