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모터싸이클

설 명절 귀성 전 해야할 일, 네비게이션 무료 업그레이드 방법(아이나비)

728x90
반응형




아주 오랜만에 긴 설 명절이 내일부터 시작됩니다.
집에 계시는 분들도 있을것이고, 간만에 해외여행을 다녀오시려는 분들도 계실테고(벌써 떠나셨을라나? ㅋ), 여느때와 다름없이 귀경을 하시는 분들도 계실겁니다.
오너드라이버라면 귀경을 하실때 부모님 드릴 선물을 구입하는 것외에도 할일이 있습니다
바로 네이게이션 업그레이드입니다.


각종 명절때 오랜만에 지방을 내려가다 보면 길이 바뀌어 난감할 때가 간혹 있는데요.
각 네비게이션(맵) 업체에서 제공하는 명절맞이 업그레이드를 한 후 가신다면 당황하는 일 없이 편안한 귀경길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전 시골이 없어 명절이되도 항상 서울에 머무르지만서두 어제 네이게이션 업그레이드를 마쳤습니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시간이 엄청 오래걸리더군요. (30분이 넘게 걸렸네요.ㄷㄷ)



제가 가지고 있는 네비게이션은 아이나비 GX 모델입니다.
요즘엔 3D 맵도 많이 있지만 전 이것도 제때 업그레이드하면서 아주 잘 사용하고 있지요~





아이나비 사용자 분들이라면 아이나비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쉽고 간단히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하면 아이나비 매니저라는 메뉴가 있는데요.
이 아이나비 매니져를 설치한 후 업그레이드를 쉽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네이게이션 데이타가 들어있는 SD카드를 컴퓨터에 꽂은 후 아이나비 매니져를 설치/실행하면 위와 같은 실행화면을 볼 수 있는데요.
우측 하단의 업그레이드 시작을 누르면 자기가 알아서 파일 다운로드 및 설치를 진행합니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시간이 정말 오래걸리네요.
하지만 향상된 기능이 많이 들어있어 왠지 새 제품을 사용하는 듯한 기분이 느껴지더군요.^^



이번 업그레이드에 포함된 내역은 http://www.inavi.com/_Menu/Product/main/inavisw_SE_40.asp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귀경 전 네이게이션 업그레이드 반드시 받으시고 편안한 귀경길 되세요.
그리고 새해 복들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Tag. 네비게이션, 아이나비, 네이게이션 업그레이드, 자동차, 네비, 일상, 귀경, 설연휴, 명절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