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2018~2021년 인천시 종합매거진 <굿모닝인천> 지난호.
 2018~2021년 인천시 종합매거진 <굿모닝인천> 지난호.
ⓒ 인천시

관련사진보기

 
인천시(시장 유정복)가 발간하는 종합매거진 <굿모닝인천>이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6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굿모닝인천>이 올해 인쇄사보 공공 부문 '국회 행정안전위원장상'을 수상했다. 이로써 지난 2017년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을 처음 받은 뒤 6년 연속 수상이라는 이례적인 기록을 세웠다.

<굿모닝인천>은 참신한 기획과 깊이 있는 콘텐츠, 세련된 편집 디자인을 높이 평가받았다. 인천시민과 소통하며 역사, 문화, 관광, 생활에 이르기까지 인천만의 고유한 가치와 정서를 담기 위해 발로 뛴 노력이 결실을 본 것이다.

올해로 제32회째인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국가기관과 공·사기업에서 발행하는 매체를 대상으로 하는 국내 유일의 상으로,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고용노동부, 한국언론진흥재단 등이 후원하는 권위있는 상이다.

1994년 <내 고장 인천>으로 시작해 오는 12월 통권 348호를 펴내는 <굿모닝인천>은, 지난 28년 동안 인천의 정체성과 인천 사람들의 진솔한 삶을 담은 시민의 잡지로 사랑받아 왔다. 

유정복 시장은 "인천시의 대표 홍보 매체인 <굿모닝인천>은 인천만의 가치를 발굴하며 '인천의 꿈'을 '대한민국의 미래'로 만드는 노력을 계속해왔다"면서 "앞으로도 '시민이 행복한 세계 초일류도시'로의 도약을 위한 큰 걸음을 시민과 함께 내딛는 소통의 매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11월 30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대표로 상을 받은 <굿모닝인천> 편집인 유준호 공보관은 "인천시민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굿모닝인천>의 6년 연속 커뮤니케이션 대상 수상이 매우 뜻깊다"면서 "앞으로도 인천만의 고유한 가치와 인천 사람들의 삶을 담는 진정성 있는 매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굿모닝인천>은 홈페이지(goodmorning.incheon.go.kr) 및 주요 인터넷 서점과 포털사이트에서 전자책으로도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 032-440~8306)신청을 통해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또한, 함께 제공하는 영상 서비스는 인천시 공식 유튜브에서 시청할 수 있다.

태그:#굿모닝인천,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인천시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사람에 대한 기사에 관심이 많습니다. 사람보다 더 흥미진진한 탐구 대상을 아직 보지 못했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