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명의 시민기자가 개의 기사를 작성하였습니다. 시민기자 전환하기
 
이충우 경기 여주시장직인수위원회 보고회 모습
 이충우 경기 여주시장직인수위원회 보고회 모습
ⓒ 여주시

관련사진보기

 
이충우 경기 여주시장직 인수위원회는 15일 인수위 활동에 대한 결과보고회를 갖고, 분과별 주요 활동 보고, 시정 목표와 방침, 10대 비전을 선정했다. 

공약은 각 분과별로 다뤘던 민생 현안, 정책과제를 포함한 10대 비전, 85개 세부 공약사업으로 구성됐다. 

공식 인수위원회 홈페이지 및 시민제안을 개설, 운영하며 각계각층 시민의 다양한 목소리를 민선 8기 시정 목표와 방침, 공약사항 등에 반영했다. 

시정슬로건은 '행복도시 희망여주'를 민선 8기 슬로건을 최종 선정했다. 

아울러 ▲시민 만족 행정서비스 ▲기업유치와 일자리창출 ▲따뜻하고 세심한 복지실현 ▲문화·관광 산업 활성화 ▲고품질 첨단 농업 육성 을  5대 시정방침으로 확정했다. 

조승제 인수위원장은 "민선8기 이충우 시장께서 행복도시 희망여주를 만들어 가는데 힘을 얻을 수 있도록 이번 인수위 활동을 통해 위원 각자가 조금이나마 힘을 실어 주고 싶은 간절한 마음을 담아 공약을 가다듬고, 정책 제안서를 만들었다"라며 "민선8기 여주시가 성공적으로 출범할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충우 여주시장은 "인수 과정에서 방대하고 어려운 자료들이 많았음에도 시민의 입장에서 해결책을 마련하느라 고생이 많으셨다"며 "인수위에서 보고한 결과물을 토대로 희망 여주를 위해 여주시민과 함께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보고회에는 이충우 여주시장과 조승제 인수위원장을 비롯해 행정·복지·교육분과, 산업·문화·환경분과, 관광·지역발전·안전분과 위원 등 40여 명이 참석했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10만인 클럽으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