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경기광주시장직 인수위원회가 8일 해단식을 끝으로 인수위 활동을 마무리했다.
 경기광주시장직 인수위원회가 8일 해단식을 끝으로 인수위 활동을 마무리했다.
ⓒ 광주시

관련사진보기

 
경기 광주시장직 인수위원회가 8일 해단식을 끝으로 인수위 활동을 마무리했다.

이날 인수위원회 사무실에서 진행된 해단식은 방세환 광주시장, 이상택 위원장, 김한섭 부위원장 등 15명의 인수위원과 자문위원 11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그간 인수위원회 경과보고와 활동보고서를 제출하는 것으로 유종의 미를 거뒀다.

보고서에는 인수위 활동내역, 90개의 공약 실천과제 이행방안이 담겼다.

방세환 광주시장은 "희망도시 행복광주를 위한 새 출발을 위해 노력해주신 이 위원장과 인수위원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시민중심의 시정운영으로 소통과 화합을 구현하고 다양한 변화에 대응하는 적극행정과 현장중심의 책임행정으로 시정 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상택 인수위원장은 "비록 짧은 기간이었지만 우리 인수위원 모두가 광주시 민선8기의 첫 단추가 된다는 사명감으로 한마음 한 뜻으로 최선을 다했다"며 "앞으로 인수위원들의 활동보고서가 향후 펼쳐질 광주시정이 창의적이고 합리적 행정으로 시민사회와 소통하며 삶의 질을 한층 더 높이는 성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인수위는 그동안의 활동보고서를 백서로 담아 이달 말 방세환 시장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태그:#광주시, #인수위, #방세환, #경기도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