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더불어민주당 박지현 상임선대위원장이 31일 서울 용산역광장에서 열린 송영길 서울시장 후보의 마지막 집중유세에서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박지현 상임선대위원장이 31일 서울 용산역광장에서 열린 송영길 서울시장 후보의 마지막 집중유세에서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 국회사진취재단

관련사진보기

 
박지현 더불어민주당 비상대책위원장이 1일 청년들에게 6.1 지방선거에서의 지지를 호소하며 "저에게 낡은 과거와 싸울 힘과 용기를 여러분이 더해달라"고 말했다.

박 위원장은 이날 오전 자신의 페이스북에 "젊은 민주당을 바라는 청년 여러분에게 박지현이 여러분을 더 젊은 민주당, 새로운 민주당으로 초대한다"라며 "오늘 여러분의 소중한 한 표를 민주당에 투표해 달라"고 했다.

박 위원장은 "그동안 누구도 우리들(청년들)의 목소리에 진심으로 귀 기울이지 않았고, 우리에게 작은 자리조차 내주지 않았다"라며 "하지만 우리는 힘들게 작은 씨앗을 뿌렸고 5대 혁신안이 민주당의 약속이 됐다"고 했다. 박 위원장은 "이제 누구도 우리 소리를 외면하지 못할 것"이라고 했다.

박 위원장은 "청년 여러분과 함께 젊은 정치, 미래 정치를 하겠다"라며 "기득권을 넘어 혁신의 길을 가겠다"고 썼다. 박 위원장은 "가장 절실한 우리가 앞장서서 차별과 혐오와 폭력에 맞설 평등과 자유의 길을 열어야 한다"라며 "우리들의 작은 불꽃이 모이면 거대한 성벽을 불태울 수 있다"고 했다.

박 위원장은 "오늘은 울지 말자, 다시 울 수는 없다"며 "투표하자고 전화하고, 톡도 날려 달라"고 읍소했다. 박 위원장은 "오늘 저녁은 눈물이 아니라 승리의 환호 속에 뵐 것"이라고 했다.

태그:#박지현, #6.1지방선거, #민주당, #비대위
댓글13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