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백군기 더불어민주당 용인특례시장 후보
 백군기 더불어민주당 용인특례시장 후보
ⓒ 박정훈

관련사진보기

 
백군기 더불어민주당 용인특례시장 후보가 14일 기흥구 신갈오거리 선거사무소에서 '시민들과 대화의 날'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었다.

개소식에는 박정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위원장, 염태영 경기도 선대위 상임선대위원장을 비롯해 김민기 용인을 국회의원, 정춘숙 용인병 국회의원, 이탄희 용인정 국회의원, 이화영 용인갑 지역위원장 등 용인지역 4개 지역위원장 등과 주최 측 추산 지지자 500여 명이 함께 했다.

용인지역 시도의원 출마자들도 참석해 용인 지방선거 필승을 결의했다. 

백군기 후보는 "이번 지방선거는 지방자치와 분권을 지키기 위한 선거"라며, "누구나 장밋빛 구호를 얘기하지만 용인시의 산적한 현안을 해결하기 위해선 능력 있고 청렴한 재선 시장이 필요하다"고 호소했다.

이어 SK하이닉스반도체클러스터 유치 과정의 비화를 공개하기도 했다. 

그는 "SK하이닉스반도체클러스터 유치 과정에서 경기도 뿐 아니라 비수도권 지역의 경쟁이 치열했지만, 이재명 당시 경기도지사의 적극적인 지지로 이곳 용인에 반도체클러스터사업을 유치할 수 있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민주당의 문재인 정부, 이재명 경기도지사, 백군기 용인특례시장이 힘을 모아 SK하이닉스반도체클러스터 사업을 유치하였고, 이는 민주당의 역량을 보여준 성과"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백군기 후보는 "반도체클러스터 사업 외에도 플랫폼시티 등 용인특례시의 백년미래를 위한 성장산업 육성과 함께 경강선 연장·지하철 3호선 연장 등 교통현안 해결, 난개발 해소 등 산적한 시정 현안을 풀어나가기 위해선 경험 있고 검증된 재선 시장이 꼭 필요하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윤호중 더불어민주당 비대위원장, 정세균 전 국무총리, 박용진 국회의원,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도 영상축사를 통해 "수도권 선거 승리의 핵심은 용인"이라며 "백군기 후보의 승리를 위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백군기 더불어민주당 용인특례시장 후보가 14일 기흥구 신갈오거리 선거사무소에서 ‘시민들과 대화의 날’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었다.
 백군기 더불어민주당 용인특례시장 후보가 14일 기흥구 신갈오거리 선거사무소에서 ‘시민들과 대화의 날’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었다.
ⓒ 박정훈

관련사진보기


태그:#백군기, #용인시, #특례시, #개소식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