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오 예비후보는 21일 개소식에서, "군민들이 활짝 웃는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출사표를 던졌다
▲ 전북도의원 순창군선거구 오은미예비후보, 선거전돌입 오 예비후보는 21일 개소식에서, "군민들이 활짝 웃는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출사표를 던졌다
ⓒ 손윤봉

관련사진보기

 
6.1지방선거 전북도의원 순창군 선거구에 출마하는 진보당 오은미 예비후보가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정책을 발표했다.

21일에 열린 선거사무소 개소식에는 전국농민회 전북도연맹 이대종의장, 이현숙 (전)전북도의원, 전북도의원비례후보 박미란, 고창군의원후보 안선홍, 순창군농민회 남궁단 회장 등 진보당 인사 뿐 아니라 각계 인사들과 선거대책위원들이 참석해 순창지역 유일의 진보여성 도의원 예비후보의 선전을 바라는 격려사를 했다. 또한 100여 명의 지지자들이 참석해 오은미 예비후보를 지지했다.

오 예비후보는 "8.9대 전북도의원을 역임하며 늘 주민과 함께, 열정을 다해 실력으로 일해왔다"고 말하며, '농민수당 연100만 원', 전국최초 '밭직불금'을 만들어 낸 의정능력으로 "모든 군민에게 '소멸위험지역 거주수당'을 반드시 도입하겠다"고 말했다.

박재근 순창군농민회 초대회장은 "지게 지고 번 사람들이, 갓 쓰고 번 사람들보다 잘 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 달라"며 "특정 정당의 세가 너무 강하면 부패한다. 이승만 때부터 굳어진 이 세상을 바꿔 달라고"격려했다.

전세용 선거사무소 사무장은 "엔데믹 시대에 지친, 군민들을 위한 정책들을 준비해 놨다"며 "경제활성화를 위한 순창군민 20만 원 긴급재난지원금 지급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개소식에서 오 예비후보는, 순창의 거침없는 변화를 위한 13가지 약속을 선언하며 ▲소멸위험지역거주수당 도입 ▲지역경제활성화위한 순창군민20만원 긴급재난지원금 지급 ▲'민관합동조사'등을 통한 행정혁신 ▲저상버스도입100%등 사회적약자 지원정책 강화, ▲의용소방대등 주민자치활동 지원확대 ▲농민수당 월20만 원 지급으로 농업공익가치 실현, ▲순창장류원료 생산자보호위한 소득보장 ▲농촌인력해결위한 농업노동자육성프로젝트 추진 ▲'순창읍' 최고의 에너지자립형도시육성 위한 지원 ▲'자원순환센터' 신설등 폐기물오염·악취없는 순창만들기 ▲전북도립 청소년영상콘텐츠진흥원 유치로 청소년 찾는 문화상품 개발 ▲경로당 '가사도우미' 시범사업추진으로 노인복지실현 ▲순창군내 전북도립 노인전문병원설립으로 공공의료 확대 등 주요공약을 발표했다.
 
21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정책을 발표하는 자리에 100여명의 지지자들이 참석했다.
▲ 6.1지방선거 전북도의원 순창군 선거구에 출마하는 진보당 오은미 예비후보의 선거사무소 풍경 21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정책을 발표하는 자리에 100여명의 지지자들이 참석했다.
ⓒ 손윤봉

관련사진보기

덧붙이는 글 | 개소식에서 오은미 예비후보는, 순창의 거침없는 변화를 위한 13가지 약속을 하며 공약을 발표했다.


태그:#6.1지방선거, #전북도의원, #순창군, #오은미, #진보당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옥천에서 옥천(순창)으로.. 섬진강 옆 작은 마을에 살고 있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