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명의 시민기자가 개의 기사를 작성하였습니다. 시민기자 전환하기
인천시교육청부평도서관(관장 이정기)은 다음달에 공공도서관 인문학 강좌 릴레이를 시작한다.

부평도서관은 '동아시아 미술의 오늘'이라는 주제로 융합미술연구소크로싱 이은화 미술평론가를 초빙해 3월 8일부터 29일까지 매주 화요일 인문학 강좌를 연다. 1강은 '세계로 향하는 중국미술',  2강은 '세계 속 일본 현대미술',  3강은 'K Art-세계가 주목하는 한국미술가들',  4강은 'K Museum-가고 싶은 한국의 미술관들'을 다룬다.

부평도서관측은 "이번 강좌를 통해 시민들이 동아시아 미술에 대해 쉽게 접근하는 계기를 제공하고 시민들은 인문정신 고양 및 지적 욕구를 충족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강좌는 '줌(Zoom)'을 활용한 비대면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는 2월 22일부터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평도서관 독서문화과(☎ 032-510-7313)로 문의하거나, 부평도서관 홈페이지(lib.ice.go.kr/bupyeong)를 참고하면 된다.
 
인천시교육청부평도서관은 3월에 공공도서관 인문학 강좌 릴레이를 진행한다.
 인천시교육청부평도서관은 3월에 공공도서관 인문학 강좌 릴레이를 진행한다.
ⓒ 인천시교육청

관련사진보기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사람에 대한 기사에 관심이 많습니다. 사람보다 더 흥미진진한 탐구 대상을 아직 보지 못했습니다.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