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 화성시민신문

관련사진보기


화성산업진흥원(원장 나원주)이 신산업 기술 분야 유망 스타트업 20개사를 집중 육성한다. 

21일부터 화성시 미래 혁신기업을 육성하고자 액셀러레이팅 사업인 '스타트업 이륙작전(Start-up, Fly High!)'의 참가 기업을 모집한다.

본 사업은 4차 산업혁명 등의 변화에 발맞춰 신산업·기술 분야에 해당하는 스타트업 20개사를 선발한다.

 선정된 기업에게는 △1:1 밀착 멘토링 △창업 및 IR 교육 △시장 진출 연계 등 맞춤형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과 사업화 자금 최대 1500만원을 지원해 미래 혁신기업으로 집중 육성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해 성황리에 마무리된 '2021년 화성산업진흥원 액셀러레이팅 기반 스타트업 육성 지원사업'은 관내 우수 스타트업 20개사를 발굴 및 35억원의 투자유치 연계에 성공하는 등 성과를 냈다.  참여 기업 중 ㈜에이전시팀이 2.8억원의 직·간접 투자유치에 성공해 화성시 창업생태계 발전에 기여한 바 있다.

나원주 화성산업진흥원장은 "이번 사업은 성공과 도약을 꿈꾸는 미래 혁신 스타트업에게 최적의 스케일업 플랫폼이 될 것"이라며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도 끊임없는 도전으로 창업 경제 성장의 주역이 될 유망 창업자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해당 사업은 화성산업진흥원 기업지원플랫폼(hipa.hscity.go.kr)에서 신청 가능하며 접수는 내달 14일 18시까지다.

덧붙이는 글 | 이 기사는 화성시민신문에도 실렸습니다.


태그:#화성산업진흥원, #화성시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밑빠진 독 주변에 피는 꽃, 화성시민신문 http://www.hspublicpress.com/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