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명의 시민기자가 개의 기사를 작성하였습니다. 시민기자 전환하기
고양시(시장 이재준)가 평생학습 시민모임을 통합 지원하기 위해 시민단체에 최대 100만원의 활동비를 지원할 계획이다. 고양시는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시민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자치공동체지원센터, 고양문화재단과 함께 시민모임을 지원한다고 14일 밝혔다.

고양시는 시민모임 통합 지원을 통해 △관내 유관기관 간의 시민모임 중복 지원을 예방하고 △시민모임 성격에 맞춘 체계적 지원 △기관 간 연계 강화와 성과를 공유·확산할 방침이다.

고양시는 1차로 60개의 시민모임을 모집해 주체별 지원 분야에 맞는 시민모임을 선정할 계획이다. 이후 모임 운영 및 프로그램 운영 계획, 실행계획서 작성, 예산 집행 등에 대해 사전 컨설팅을 실시한다. 선정된 시민단체는 최대 100만원의 활동비를 지원받을 수 있다.

지원을 원하는 시민모임은 오는 18일 오전 9시부터 온라인(bit.ly/34vzKZi)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신청서에는 모임명, 활동유형, 활동내용, 대표자(신청자) 등을 기재해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고양시 평생학습포털 공지사항(bit.ly/3gtpvHw)과 자치공동체지원센터 공지사항(bit.ly/3Hr30z6)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른 궁금한 사항은 고양시 평생교육과(☎ 031-8075-2205)로 문의하면 된다.
 
고양시가 평생학습 시민모임을 통합 지원하기 위해 시민단체에 최대 100만원의 활동비를 지원할 계획이다.
 고양시가 평생학습 시민모임을 통합 지원하기 위해 시민단체에 최대 100만원의 활동비를 지원할 계획이다.
ⓒ 고양시

관련사진보기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사람에 대한 기사에 관심이 많습니다. 사람보다 더 흥미진진한 탐구 대상을 아직 보지 못했습니다.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