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포토] 인천 간 윤석열 "망가진 나라 정상화"

인천시 선대위 출범식 참석... "자유민주주의 수호 본산 인천, 대행진 시작"

등록 22.01.10 17:59l수정 22.01.10 18:00l유성호(hoyah35)

[오마이포토] 인천 간 윤석열 "망가진 나라 정상화" ⓒ 국회사진취재단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가 10일 오전 인천 송도센트럴파크호텔에서 열린 인천시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에 참석했다.

이날 윤 후보는 "이번 대선에서 반드시 승리해서 이 정권을 심판하고 5년간 망가진 나라를 반드시 정상화시켜야 한다"며 "그러기 위해서는 우리 자유민주주의 수호의 본산인 인천에서 이 모든 대행진을 시작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윤 후보는 "인천은 역전과 재도약의 상징이다. 한국전쟁 당시 적의 허를 찔러 판세를 일거에 역전시킨 인천상륙작전 때처럼 이 나라를 구할 역전의 드라마가, 그 대장정이 인천에서부터 시작될 것"이라며 "이 자리를 함께하고 계신 당원동지들 도와달라. 힘이 되어달라. 함께 정권을 반드시 교체하자"고 호소했다.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와 참석자들이 10일 오전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센트럴파크 호텔에서 열린 인천시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에서 대선 승리를 기원하며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 국회사진취재단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10일 오전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센트럴파크 호텔에서 열린 인천시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에서 대선 승리를 기원하며 종이비행기 날리기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 국회사진취재단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 후보가 10일 오전 인천 연수구 송도센트럴파크호텔에서 열린 인천시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에서 국기에 경례하고 있다. ⓒ 국회사진취재단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