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명의 시민기자가 개의 기사를 작성하였습니다. 시민기자 전환하기
오는 8일부터 경북 청도군 소싸움 경기장에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하루에 12경기씩 소싸움 경기를 진행한다.
 오는 8일부터 경북 청도군 소싸움 경기장에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하루에 12경기씩 소싸움 경기를 진행한다.
ⓒ 청도공영사업공사

관련사진보기

 
경북 청도공영사업공사는 오는 8일부터 소싸움 경기장을 개장하고 2022년 시즌 경기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경기는 8일부터 12월 25일까지 매주 토·일요일 12경기씩 진행하며 상반기와 하반기에는 이벤트 및 특별경기를 편성한다.

소싸움 경기장은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백신패스를 운영하고 경기장 좌석의 20%선인 2000명까지 입장이 가능하다.

경기장 입장을 위해서는 경기 3일전부터 공사 홈페이지(www.cpc.or.kr) 또는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을 신청해야 한다.

공영사업공사는 코로나19를 방지하기 위해 관람객을 대상으로 열화상카메라 발열체크를 하고 손목밴드 착용 등 동선 관리를 철저히 할 예정이다.

박진우 사장은 "'목표는 멀리, 행동과 실천은 빠르게'라는 올해의 슬로건으로 안전하고 공정한 소싸움 경기를 통해 지역관광산업 활성화 및 지역 유일한 공기업으로서 사회적인 가치 실현의 해로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대구주재. 오늘도 의미있고 즐거운 하루를 희망합니다. <오마이뉴스>의 10만인클럽 회원이 되어 주세요.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