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명의 시민기자가 개의 기사를 작성하였습니다. 시민기자 전환하기
성남시의회 전경
 성남시의회 전경
ⓒ 박정훈

관련사진보기


경기 성남시의회는 24일 시의회 홈페이지에 의원발의 제정조례안 5건을 포함하여 총 11건의 제·개정 조례안을 입법예고했다.

입법예고한 조례안은 ▲성남시의회 의정 홍보 등에 관한 조례안(박경희 의원 등 22명) ▲성남시 자연재해위험개선지구 내 행위 제한에 관한 조례안(한선미 의원 등 20명) ▲성남시 첨단산업 육성 및 지원 등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고병용 의원 등 17명) ▲성남시 스토킹범죄 예방 및 피해지원에 관한 조례안(임정미 의원 등 25명) ▲성남시 장사시설의 설치 및 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최현백 의원 등 11명) 등 5건이다. 

또 개정조례안으로는 ▲성남시 보육사업 운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이준배 의원 등 9명) ▲성남시 구강건강 증진에 관한 조례안(박은미 의원 등 29명) ▲성남시 빈집 및 소규모주택 정비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강현숙 의원 등 25명) ▲성남시 공공건축 품질자문단의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안(이상호 의원 등 20명) ▲성남시 건축물관리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박호근 의원 등 24명) ▲성남시 도시계획 조례 일부개정조례안(한선미 의원 등 22명) 등 6건이다.

위 조례안에 의견이 있으면 서면·우편·팩스·전자우편·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할 수 있으며, 기한은 12월 30일까지다. 입법예고된 조례안 및 의견서 서식은 성남시의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위 조례안은 입법예고 후 12월 31일 조례안 확정 절차를 거쳐 1월 18일 개회 예정인 제270회 임시회에서 심사한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10만인 클럽으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