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경기 하남시가 시민의 도로명주소 이해와 활성화를 위해 ‘주소정보 안내도’를 제작해 동 행정복지센터와 시민들에게 배포에 들어간다.
 경기 하남시가 시민의 도로명주소 이해와 활성화를 위해 ‘주소정보 안내도’를 제작해 동 행정복지센터와 시민들에게 배포에 들어간다.
ⓒ 하남시

관련사진보기

 
경기 하남시가 시민의 도로명주소 이해와 활성화를 위해 '주소정보 안내도'를 제작해 동 행정복지센터와 시민들에게 배포에 들어간다. 

24일 시에 따르면 안내도는 휴대가 간편한 접지형으로 제작됐다. 하남시 전역의 도로와 주요 지형지물을 포함해 도로명, 건물번호, 행정구역 명칭 및 경계 등이 표시돼 있다. 3기 신도시 토지이용계획 등까지 반영해 만들었다.

안내도가 필요한 시민은 하남시청 토지정보과 혹은 가까운 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면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하남시청 홈페이지(하남소식 – 열린시정 – 공지사항)와 도로명주소 안내시스템에도 게시돼 있으므로 이를 내려받아 이용할 수 있다.

배상섭 토지정보과장은 "시민의 생활과 직결되는 주소 사용 편의를 위해 교산신도시 개발계획 등을 반영한 안내도를 제작했다"며 "이번에 제작한 '주소정보 안내도'가 시민들의 도로명주소 이해와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되기 바란다"고 밝혔다.

태그:#하남시, #도로명주소, #김상호, #토지정보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