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명의 시민기자가 개의 기사를 작성하였습니다. 시민기자 전환하기
인천시교육청 계양도서관(관장 강경은)은 겨울방학을 맞아 동아시아의 풍부한 문화 다양성에 대한 이해와 정체성 형성 등을 위한 겨울독서교실 '동아시아를 품고 세계로!'를 운영한다.

이번 겨울독서교실은 인천지역 초등학교로 대상으로 확대 운영하며, 초등학교 5학년 20명을 모집해 온라인 수업으로 운영한다. 

주요 내용은 사서가 알려주는 도서관 활용법, 동아시아 문학, 동아시아 생태·환경, 기후변화에 대한 우리의 역할, 전통 가죽 휴대폰 가방 만들기, 동아시아 가이드북 만들기 등 동아시아를 주제로 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이다.

접수 기간은 12월 24일까지로, 계양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궁금한 사항은 계양도서관 어린이자료실(☎ 032-540-4469)로 문의하면 된다.
 
인천시교육청 계양도서관은 겨울방학을 맞아 동아시아의 풍부한 문화 다양성에 대한 이해와 정체성 형성 등을 위한 겨울독서교실 '동아시아를 품고 세계로!'를 운영한다.
 인천시교육청 계양도서관은 겨울방학을 맞아 동아시아의 풍부한 문화 다양성에 대한 이해와 정체성 형성 등을 위한 겨울독서교실 "동아시아를 품고 세계로!"를 운영한다.
ⓒ 인천시교육청

관련사진보기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사람에 대한 기사에 관심이 많습니다. 사람보다 더 흥미진진한 탐구 대상을 아직 보지 못했습니다.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