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인천시교육청(교육감 도성훈)은 함께 시작하는 미래형 교육과정 '2022 초등학교 교육과정 공감‧소통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에 다음달 2일까지 학부모와 교원들을 대상으로 참가 신청을 받는다.

12월 10일에 열리는 '2022 초등학교 교육과정 공감‧소통 설명회'는 2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1부는 2022 개정 교육과정의 방향 이해, 미래 사회에서 요구하는 인재, 미래형 교육과정을 준비하는 부모의 역할이라는 주제로 김종훈 성신여대 교수의 강연과 교사들의 공감토크로 진행된다.

2부는 2022 개정 교육과정 총론 주요사항 이해, 교육과정 자율성 확대에 따른 운영방안, 미래형 교육과정과 학교‧교사의 전문성을 주제로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이승미 박사의 강연과 2022학년도 교육과정 운영 및 지원 사업을 안내한다.

오프라인 참석자는 40명 안팎이다. 12월 2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학부모(https://moaform.com/q/sq9cls)와 교원(https://moaform.com/q/Y3DYKf)은 관련 사이트에서 신청하면 된다. 인천시교육청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으로 참여할 수도 있다.
 
인천시교육청은 함께 시작하는 미래형 교육과정 '2022 초등학교 교육과정 공감?소통 설명회'를 12월 10일 개최한다.
 인천시교육청은 함께 시작하는 미래형 교육과정 "2022 초등학교 교육과정 공감?소통 설명회"를 12월 10일 개최한다.
ⓒ 인천시교육청

관련사진보기


태그:#초등학교 교육과정 공감?소통 설명회, #인천시교육청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사람에 대한 기사에 관심이 많습니다. 사람보다 더 흥미진진한 탐구 대상을 아직 보지 못했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