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명의 시민기자가 개의 기사를 작성하였습니다. 시민기자 전환하기
인천시(시장 박남춘)는 인천문화예술회관에서 12월 12일에 열리는 '앙상블 오푸스 - 피아노 트리오의 음악세계'에 코로나19 백신 접종자를 초대한다.

'앙상블 오푸스 - 피아노 트리오의 음악세계'는 매년 초겨울에 청소년들과 클래식 입문자를 대상으로 하는 '얼리 윈터페스티벌'의 하나로 올해 마지막 프로그램이다. 

서울대 음대 교수인 바이올리니스트 백주영과 뉴저지 심포니오케스트라 단원으로 활동 중인 첼리스트 백나영, 전남대 음대 교수인 피아니스트 박은식이 각 악기의 특색이 살아 있는 피아노 트리오의 매력을 보여준다. 라흐마니노프의 피아노 솔로곡, 라벨과 멘델스존의 피아노 트리오곡 등을 연주곡으로 준비했다.

초대 신청은 11월 19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된다. 청소년 대상의 공연 취지를 살려 1차 이상 백신을 접종한 청소년(만 12세~18세) 및 청소년을 동반하는 백신접종 완료자(만 19세 이상)부터 인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일행 모두 백신 접종을 완료한 만 19세 이상은 26일 오후 2시부터 접수 받는다. 공연은 무료.

한편, 인천문화예술회관은 지난 7월부터 꾸준히 예방접종 완료자의 일상회복을 위해 '코로나19 백신 접종자 할인' 정책을 펴왔다.

인천시립무용단의 '만찬-진, 오귀', '커피콘서트Ⅹ. 홍경민 스페셜 스테이지', 인천시립극단의 연극 '갈매기', 인천시립교향악단의 '뉴 골든 에이지4 : 베토벤 합창', 문태국 & 임동혁 듀오 리사이틀 등 다가오는 연말 공연들도 20~30%의 할인을 제공할 계획이다.

오영철 인천문화예술회관장은 "일상으로 복귀를 준비하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 문화예술회관이 정성껏 준비한 코로나19 백신 접종자 초대 공연을 관람하며 초겨울 한파를 이겨낼 따뜻한 온기를 품고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연과 관련한 궁금한 점은 인천문화예술회관(☎ 032-420-2737)으로 문의하면 된다.
 
'앙상블 오푸스 - 피아노 트리오의 음악세계'는 매년 초겨울에 청소년들과 클래식 입문자를 대상으로 하는 '얼리 윈터페스티벌'의 하나로 올해 마지막 프로그램이다.
 "앙상블 오푸스 - 피아노 트리오의 음악세계"는 매년 초겨울에 청소년들과 클래식 입문자를 대상으로 하는 "얼리 윈터페스티벌"의 하나로 올해 마지막 프로그램이다.
ⓒ 인천시

관련사진보기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사람에 대한 기사에 관심이 많습니다. 사람보다 더 흥미진진한 탐구 대상을 아직 보지 못했습니다.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