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명의 시민기자가 개의 기사를 작성하였습니다. 시민기자 전환하기
대구의 대표 야시장인 칠성야시장과 서문시장 야시장에서 오는 6일과 13일 오징어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구의 대표 야시장인 칠성야시장과 서문시장 야시장에서 오는 6일과 13일 오징어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 대구시 제공

관련사진보기

 
대구의 대표 야시장인 서문야시장과 칠성야시장이 위드 코로나를 맞아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게임'을 모티브로 하는 시민참여형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구시와 대구전통시장진흥재단은 코로나19로 마음이 많이 지쳐있는 대구시민과 관광객들에게 재미와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오징어게임'을 야시장에서 펼치는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방역을 철저히 하기 위해 백신접종 완료자에 한해 사전 예약한 고객과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6일 칠성야시장, 13일 서문시장 야시장에서 진행한다.

게임은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서버이벌 OX게임' 등 드라마 오징어게임에서 인기를 얻은 놀이를 바탕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추억의 놀이로 각색해 펼쳐진다.

이번 행사에서 1등을 한 고객에게는 야시장 전 매대 시식권을 제공하고 게임 참가자들에게도 야시장 매대 시식권을 제공한다.

정의관 대구시 경제국장은 "이번 서문·칠성 야시장 오징어게임을 통해 일상으로의 조속한 복귀를 희망한다"며 "야시장 상인들에게는 위안을 드리고 방문객들에게 재미와 유쾌함을 줄 수 있는 콘텐츠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대구주재. 오늘도 의미있고 즐거운 하루를 희망합니다. <오마이뉴스>의 10만인클럽 회원이 되어 주세요.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