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경기 여주시가 오는 31일까지 배달특급 내 지역화폐 가맹점(사용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총 4가지 종류의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에 들어간다.
 경기 여주시가 오는 31일까지 배달특급 내 지역화폐 가맹점(사용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총 4가지 종류의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에 들어간다.
ⓒ 여주시

관련사진보기

 
경기 여주시가 오는 31일까지 배달특급 내 지역화폐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총 4가지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에 들어간다. 

7일 시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선착순 1000명을 대상 1만2천 원 이상 주문한 고객에게 배달비를 최대 3천 원까지 할인 ▲개천절&한글날 소비지원 쿠폰 증정 이벤트 ▲10월 15일부터 31일까지 매주 주말 선착순 200명을 대상 할인 쿠폰 증정 주말 배달특급 이벤트 ▲매월 23일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할인 쿠폰 증정 여주 특급의 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 일자리경제과 담당자는 "10월에는 개천절과 한글날의 임시공휴일이 지정되면서 두 번의 연휴가 생김에 따라 소비심리 자극 등 경제적 파급효과가 상당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더 많은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하여 배달특급을 통한 소비를 유도해 소상공인과 소비자 모두를 위한 상생 플랫폼으로서의 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배달특급 내 우리동네 페이지와 여주시청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태그:#여주시, #이항진, #배달특급, #경기도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