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명의 시민기자가 개의 기사를 작성하였습니다. 시민기자 전환하기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이 26번째 도시인 하남시에 상륙한다.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이 26번째 도시인 하남시에 상륙한다.
ⓒ 경기도주식회사

관련사진보기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이 26번째 도시인 하남시에 상륙한다.

경기도주식회사는 9일 경기도 하남에서 배달특급 서비스를 본격 시작한다고 밝혔다.

하남은 풍부한 생활 시설과 편리한 교통, 학군 등으로 꾸준히 인구가 유입되는 곳으로 신규회원 확보는 물론 활성화에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인구 약 31만 명의 도시 하남에서는 벌써 800여 개 가까운 가맹점이 입점했으며, 구리와 남양주, 광주와 인접해 인근 지역과의 시너지도 예상된다.

경기도주식회사는 하남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9일, 16일, 23일 총 3회 '100원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9일에는 유기농 마스코바도와 공정무역 건살구·건체리·흑통후추·볶은캐슈넛으로 구성한 '공정무역 패키지'를 200개 한정 판매한다.

16일에는 바디바 5개입, 23일에는 실버 레이어드(2개입)를 각각 200개씩 선착순 판매한다. 세 상품 모두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하남 경기지역화폐인 '하머니'로 결제해야 한다.

이석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배달특급이 벌써 26번째 지역인 하남으로 찾아간다"며 "더 많은 소상공인과 소비자들에게 혜택을 줄 수 있도록 공공배달앱의 역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배달특급은 배달앱 시장의 독과점 문제 해소와 공정시장 질서 확립을 목표로 경기도주식회사가 민관협력으로 개발·운영한 공공배달 애플리케이션이다. 현재 회원 약 46만 명, 입점 가맹점 3만8300여 곳, 누적 거래액은 565억 원을 넘어섰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10만인 클럽으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