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명의 시민기자가 개의 기사를 작성하였습니다. 시민기자 전환하기
ⓒ 화성시민신문

관련사진보기



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이종원)이 한국의 대표적 여성주의 미술가 윤석남 작가의 개인전을 연다. 

1일부터 문을 연 개인전은 '내가 되는 그림'이다. 이번 전시는 작가의 초기작부터 미공개 신작까지 선보인다. 

동탄복합문화센터 1층 동탄아트스페이스에서 개최되는 이번 전시 기간은 1일부터 10월 13일 까지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진행되며, 추석연휴와 공휴일에는 휴관한다. 

전시는 작가의 주체적인 삶을 드러낸 작품으로 관람객 또한 스스로의 삶을 돌아볼 수 있게 기획했다. 

윤석남 작가는 화성시에 작업실을 두고 전 세계를 무대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창작활동에 대한 남다른 열정으로 여든이 넘은 나이까지 꾸준히 다양한 작업을 시도하고 있다. 

화성시문화재단은 "윤석남 작가의 삶과 작품을 소개해 길어진 코로나 상황으로 지친 시민에게 삶에 대한 열의와 활력을 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작가의 삶과 작품관을 함께 이야기할 수 있는 작가와의 대화 프로그램도 9월 11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전시는 사전예약을 통해 관람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화성시문화재단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덧붙이는 글 | 이 기사는 화성시민신문에도 실렸습니다.


태그:#윤석남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밑빠진 독 주변에 피는 꽃, 화성시민신문 http://www.hspublicpress.com/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