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명의 시민기자가 개의 기사를 작성하였습니다. 시민기자 전환하기
음성교육지원청 제공.
 음성교육지원청 제공.
ⓒ 충북인뉴스

관련사진보기


금왕교육도서관은 오는 31일부터 교육문화복합공간 개관 기념행사의 하나로 북 페이백을 운영한다.

일명 '보GO Book 주GO Book'으로 이 행사는 음성지역에 거주하는 초등 4학년부터 고등학생(학교밖 청소년 포함)들이 자신이 소지하고 있는 (다 읽은)책을 도서관에 갖다 주면 도서가격에 준하는 문화상품권을 받는 것이다. 다만 2020년 이후 출간된 신간도서만 해당된다.

금왕교육도서관은 다시 책을 구매해 읽을 수 있도록 유도하고 청소년들의 책 읽기를 권장하기 위해 이 행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참여는 금왕교육도서관 누리집을 통해 신청하고, 담당자 승인 문자(SMS) 수령 후 도서관을 방문하면 된다. 신청은 1인 1회만 가능하며 비도서, 문제집, 간행물 등은 제외된다.

도서관 담당자는 "새로 단장한 금왕교육도서관이 청소년들에게 항상 열려 있는 문화적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공간이 되길 바란다"며 "북 페이백 행사를 통해 지역 내 한층 더 책 읽는 분위기가 만들어지면 좋겠다"고 말했다.

덧붙이는 글 | 이 기사는 충북인뉴스에도 실렸습니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충북인뉴스는 정통시사 주간지 충청리뷰에서 2004년5월 법인 독립한 Only Internetnewspaper 입니다. 충북인뉴스는 '충북인(人)뉴스' '충북 in 뉴스'의 의미를 가집니다. 충북 언론 최초의 독립법인 인터넷 신문으로서 충북인과 충북지역의 변화와 발전을 위한 정론을 펼 것입니다.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