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명의 시민기자가 개의 기사를 작성하였습니다. 시민기자 전환하기
경기 용인시가 제4회 우리동네캐릭터 대상 본선 투표에서 조아용을 투표한 시민 200명을 대상으로 ‘조아용 꾸러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경기 용인시가 제4회 우리동네캐릭터 대상 본선 투표에서 조아용을 투표한 시민 200명을 대상으로 ‘조아용 꾸러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 용인시

관련사진보기

 
경기 용인시가 제4회 우리동네캐릭터 대상 본선 투표에서 조아용을 투표한 시민 200명을 대상으로 '조아용 꾸러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25일 시에 따르면 이는 시 캐릭터인 조아용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투표 참여를 독려하려는 것이다.

꾸러미에는 인형, 머그컵, 노트, 메모지, 펜, 스티커 등 여섯 가지 조아용 기념품이 담겨있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우리동네캐릭터 홈페이지에 접속해 투표를 완료한 후 투표 인증 화면을 캡처해 네이버폼(http://naver.me/FKKLxrLy)에 입력하면 된다.

시는 오는 9월 14일 당첨자를 추첨해 용인시 블로그에 게시할 예정이다.

본선 투표는 지난 24일 시작했으며 9월 6일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대국민 투표 40%와 서면평가 10%, 전문가 심사 50%를 더해 고득점순으로 대상을 가린다. 

투표는 우리동네캐릭터 대상 투표하기 페이지(https://ourcharacter.org/vote)에서 가능하다. 

시 관계자는 "시민들의 많은 사랑을 받는 조아용이 본선 투표에서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조아용은 예선 투표에서 9471표를 받아 1위로 본선에 진출한 바 있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10만인 클럽으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