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경기 하남시가 브랜드스토리텔링·브랜드상징물 분야 등 지방임기제공무원을 모집한다.
 경기 하남시가 브랜드스토리텔링·브랜드상징물 분야 등 지방임기제공무원을 모집한다.
ⓒ 박정훈

관련사진보기

 
경기 하남시가 브랜드스토리텔링·브랜드상징물 분야 등 지방임기제공무원을 모집한다. 

20일 시에 따르면 채용분야 및 인원은 ▲브랜드스토리텔링·브랜드상징물 분야(1명) ▲국가·민간소송 수행(1명) ▲위생업소 지도단속(1명) ▲금연지원사업 간호사(1명) 등 총 4명이다.

이 중 시 도시브랜드담당관에서 채용하는 브랜드스토리텔링·브랜드상징물 분야 임기제공무원의 경우 도시브랜드 자산 발굴 및 스토리텔링, 시 캐릭터 활용 및 활성화 기획 등 업무를 맡게 된다.

응시연령 및 보수수준은 채용분야에 따라 다르며, 7급(상당) 이상은 20세 이상, 8급(상당) 이하는 18세 이상이다.

거주지 및 성별은 제한이 없으며, 근무시간은 국가·민간소송 수행 임기제공무원은 주 24시간, 나머지 브랜드스토리텔링·브랜드상징물 분야 임기제공무원 등은 주 35시간이다.

채용기간은 1년으로, 근무실적에 따라 5년을 넘지 않는 범위 내에서 기간은 연장될 수 있다.

원서 접수기간은 8월 31일부터 9월 2일까지, 3일 간이다.

접수방법은 구비서류를 갖춰 시청 본관 대회의실에 임시운영 중인 민원상담처리실에 방문하거나, 시 자치행정과에 등기우편으로 보내면 된다.

시험일정은 9월 8일 제1차 시험인 서류전형을 실시하고, 서류전형을 통과한 신청자를 대상으로 9월 13일 제2차 시험인 면접시험을 실시한다.

최종 합격자는 9월 23일 발표 예정이다.

태그:#하남시, #김상호, #도시브랜드, #임기제공무원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