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명의 시민기자가 개의 기사를 작성하였습니다. 시민기자 전환하기
  
?경기 성남시가 오는 23일부터 9월 2일까지 월·목요일 오후 7시 ‘미디어 중독 대처방안’에 관한 4차례의 온라인 특강을 진행한다.
 ?경기 성남시가 오는 23일부터 9월 2일까지 월·목요일 오후 7시 ‘미디어 중독 대처방안’에 관한 4차례의 온라인 특강을 진행한다.
ⓒ 성남시

관련사진보기

 
경기 성남시가 오는 23일부터 9월 2일까지 월·목요일 오후 7시 '미디어 중독 대처방안'에 관한 4차례의 온라인 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특강은 시 공식 유튜브 채널 '성남TV'를 통해 생중계된다. 여름학기 성남인문학당 프로그램으로 코로나19 장기화로 늘어난 스마트폰 등의 의존도와 폐해를 막기 위해 마련됐다.

조현섭 총신대 중독재활상담학과 교수가 일정별 강의를 진행한다.

강의 내용은 ▲1강(8.23)=스마트폰, 게임, 인터넷 등의 미디어 과의존에 대한 이해 ▲2강(8.26)=미디어 과의존의 폐해와 부작용 ▲3강(8.30)=미디어 과의존 대처방안 ▲4강(9.2)=과의존 대처방안 심화 등이다.

이들 강의는 최근 분당구 야탑동 평생학습관에 새로 문을 연 디지털 스튜디오에서 진행된다. 모두 200명의 시민이 무료 수강할 수 있다.

수강하려면 오는 8월 22일까지 성남시 평생학습 통합 플랫폼 배움숲을 통해 온라인 신청하면 된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10만인 클럽으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