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명의 시민기자가 개의 기사를 작성하였습니다. 시민기자 전환하기
인천시교육청평생학습관(관장 김옥제)은 25일부터 학부모와 초등학생 자녀, 교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9월 맞춤형 프로그램의 학습자를 모집한다.

주요 내용은 △미취학아동을 자녀로 둔 부모를 위한 우리 아이 경제공부, 어떻게 해야 할까? △긍정적으로 아이 키우기 등 학부모를 위한 교육 5개 프로그램과, △스마트한 온라인강의실-사진편집과 슬라이드쇼 △친절한 세무상식-부동산과 세금 등 교직원을 위한 6개 프로그램(11강좌)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코로나19 지역사회 확산에 따라 전 과정이 비대면으로 진행된다. 수강료는 무료다. 학습 신청은 선착순 마감이며 25일 오전 10시부터 진행된다. 단,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운영 방법은 변경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인천시교육청평생학습관 홈페이지(www.ilec.go.kr)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궁금한 사항은 평생교육부(☎ 032-899-1535)로 문의하면 된다.
 
인천시교육청평생학습관은 8월 25일부터 학부모와 초등학생 자녀, 교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9월 맞춤형 프로그램의 학습자를 모집한다.
 인천시교육청평생학습관은 8월 25일부터 학부모와 초등학생 자녀, 교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9월 맞춤형 프로그램의 학습자를 모집한다.
ⓒ 인천시교육청

관련사진보기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사람에 대한 기사에 관심이 많습니다. 사람보다 더 흥미진진한 탐구 대상을 아직 보지 못했습니다.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