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고양시(시장 이재준)는 코로나19로 중단됐던 고양시티투어 운행을 재개한다고 17일 밝혔다.

'고양시티투어'는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세대와 취향을 고려해 매일 달라지는 테마노선을 운행한다. △화요일은 다양한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문화산책 코스 △수요일은 행주 평화 코스 △목요일은 경의선을 따라가는 추억 여행코스 △금요일은 한 주의 피로를 날리는 힐링 코스 △토요일은 그 때 그 때 바뀌는 이벤트데이 △일요일은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데이 등 추억·힐링·미래를 담은 노선들로 구성돼 있다.

또한 계절별·시즌별 각종 행사와 공연, 체험프로그램이 결합된 스페셜 코스도 운영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s://goyangcitytour.modoo.at/)를 참조하면 된다.

고양시티투어는 백신접종을 독려하기 위해 올해 말까지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마친 탑승객에게는 탑승료(입장료·체험비는 별도)의 50%를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전화(☎ 010-5106-3158) 예약 또는 홈페이지에서 일단 무료로 결제한 뒤 탑승 당일 결제할 때 예방접종증명서 또는 접종확인 문자 등 접종 사실을 증명할 수 있는 증빙자료를 제시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고양시는 코로나19로 중단됐던 고양시티투어 운행을 재개한다.
 고양시는 코로나19로 중단됐던 고양시티투어 운행을 재개한다.
ⓒ 고양시

관련사진보기


태그:#고양시티투어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사람에 대한 기사에 관심이 많습니다. 사람보다 더 흥미진진한 탐구 대상을 아직 보지 못했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