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경남진주혁신도시에 있는 한국토지주택공사(LH).
 경남진주혁신도시에 있는 한국토지주택공사(LH).
ⓒ 윤성효

관련사진보기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20일 오후 2시 홈페이지를 통해 올해 전국 토지·주택 공급계획을 공개한다.

올해로 10회째 개최하는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고객 안전을 위해 별도의 설명회를 개최하지 않고 홈페이지를 통해 토지, 주택 및 상가에 대한 공급물량과 일정을 공개하는 방식을 취한다고 LH가 밝혔다.

이를 위해 LH는 전용 홈페이지(www.lhplan.co.kr)를 개설했다. LH는 "토지 등 연간 공급계획에 관심 있는 실수요자는 공급 정보를 빠르고 쉽게 확인할 수 있다"고 했다.

올 4월 이후 LH가 공급하는 토지는 총 1910필지 483만 7000㎡이며, 주택과 단지 내 상가는 각각 2만 6498호, 119호이다.

구체적인 사업지구와 공급물량, 일정 등은 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지구별 개요, 입지 특성, 도면 등 관련 정보 또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와 더불어 최근 개정된 법령 등을 반영한 2021년판 '부동산 길라잡이' 책자를 제작해 본사 통합판매센터 및 전국 지역본부 분양 담당 부서에서 상담고객을 대상으로 배포할 계획이다.

김재경 LH 판매기획처장은 "이번 행사로 공개되는 토지, 주택, 상가 공급 계획을 통해 실수요자 등 고객들이 새로운 기회를 찾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태그:#한국토지주택공사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마이뉴스 부산경남 취재를 맡고 있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