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포토] '빈센조' 옥택연, 완벽한 이미지

등록 21.02.15 14:32l수정 21.02.15 14:32l이정민(gayon)

[오마이포토] '빈센조' 옥택연, 완벽한 이미지 ⓒ tvN


옥택연 배우가 15일 오후 비대면으로 열린 tvN 새 토일드라마 <빈센조>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빈센조>는 조직의 배신으로 한국에 오게 된 이탈리아 마피아 변호사가 베테랑 독종 변호사와 함께 법으로는 절대 징벌할 수 없는 변종 빌런들에 맞서 악당의 방식으로 악당을 쓸어버리는 정의구현 이야기다. 20일(토) 밤 9시 첫 방송. 

사진=tvN 제공

 

'빈센조' 옥택연, 완벽한 이미지 옥택연 배우가 15일 오후 비대면으로 열린 tvN 새 토일드라마 <빈센조>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빈센조>는 조직의 배신으로 한국에 오게 된 이탈리아 마피아 변호사가 베테랑 독종 변호사와 함께 법으로는 절대 징벌할 수 없는 변종 빌런들에 맞서 악당의 방식으로 악당을 쓸어버리는 정의구현 이야기다. 20일(토) 밤 9시 첫 방송. ⓒ tvN

   

'빈센조' 옥택연, 천진난만한 웃음 옥택연 배우가 15일 오후 비대면으로 열린 tvN 새 토일드라마 <빈센조>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빈센조>는 조직의 배신으로 한국에 오게 된 이탈리아 마피아 변호사가 베테랑 독종 변호사와 함께 법으로는 절대 징벌할 수 없는 변종 빌런들에 맞서 악당의 방식으로 악당을 쓸어버리는 정의구현 이야기다. 20일(토) 밤 9시 첫 방송. ⓒ tvN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