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태영건설이 대구시 동구 신암동에 건설하는 '동대구 더 센트로 데시앙' 아파트 조감도,
 태영건설이 대구시 동구 신암동에 건설하는 "동대구 더 센트로 데시앙" 아파트 조감도,
ⓒ 태영건설

관련사진보기

 
태영건설이 대구시 동구 신암동 451-1번지 일원에 860가구의 '동대구 더 센트로 데시앙' 모델하우스를 공개하고 분양에 나선다.

태영이 공급하는 이번 아파트는 지난 9월 22일 대구 전 지역에 전매규제가 실시된 이후 수성구를 제외한 첫 분양으로 대구 분양시장의 분위기를 읽을 수 있는 잣대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동대구 더 센트로 데시앙'은 전용 59~84㎡ 중소형 860가구 대단지로 전용 59㎡ 191가구, 74㎡A 186가구, 74㎡B 55가구, 84㎡A 312가구, 84㎡B 116가구로 구성된다.

'동대구 더 센트로 데시앙'은 1호선 신천역을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고 KTX·SRT 동대구역이 가까워 도시철도와 광역철도의 멀티역세권을 자랑한다.

또 신천대로와 동로를 비롯한 사통팔달 도로망을 갖추고 있고 신세계백화점, 현대아울렛, 중앙로 롯데백화점이 가까워 몰세권으로 원도심의 인프라도 편하게 누릴 수 있다.

특히 '동대구 더 센트로 데시앙'이 지역 실수요자들의 관심을 끄는 이유 중 하나는 초품아 프리미엄이라고 할 수 있다. 아파트 바로 옆에 동신초가 위치해 큰 길을 건너지 않고 안전한 등교가 가능하고 초등학교와 연결되는 보행자 전용 출입구와 엘리베이터가 설치되기 때문이다.

여기에 풀사이즈의 농구코트를 갖춘 실내체육관과 골프연습장, 피트니스 등 건강 커뮤니티는 물론 야외놀이터와 연계된 별동 어린이집, 아이와 엄마가 함께 즐기는 실내놀이터 등 플레이클럽과 맘스카페가 마련된다.

각 세대에는 미세먼지 등 오염물질 유입을 방지하는 현관 에어클리닝 시스템을 도입해 더욱 쾌적한 주거환경을 연출하고 맞통풍 구조의 4베이4룸 평면을 일부세대에 적용한다.

집 안의 다양한 기능을 음성으로 제어하는 음성인식 월패드 '하이 데시앙'도 적용된다.

태그:#태영건설, #데시앙, #동대구 더 센트로 데시앙, #아파트, #분양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대구주재. 오늘도 의미있고 즐거운 하루를 희망합니다. <오마이뉴스>의 10만인클럽 회원이 되어 주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