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박남춘 인천시장(오른쪽)이 인천시의회 방문에 앞서 인천시장실을 찾은 신동근 의원(왼쪽)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박남춘과 신동근"  박남춘 인천시장(오른쪽)이 인천시의회 방문에 앞서 인천시장실을 찾은 신동근 의원(왼쪽)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박남춘 페이스북

관련사진보기


박남춘 인천시장이 이달 29일로 예정된 더불어민주당 전당대회에 최고위원 후보로 출마한 신동근 국회의원(인천시 서구을)에 대한 지지 의사를 공개적으로 표명했다.

박남춘 시장은 신동근 의원에 대해 '행동하는 전략가'라고 평가했다.

박 시장은 18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신 의원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신 의원은 제 시장후보 캠프 총괄선대본부장으로 지방선거를 승리로 이끌었고, 4전5기 뚝심으로 어느덧 재선의원이 돼 민주당 왼쪽 미드필더를 자임하며 최고위원에 출마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지지하는 것은) 신 의원이 인천이라는 이유만은 아니다. 그가 꼭 필요한, 행동하는 전략가이기 때문이다"라며 "기호1번 신동근 후보! 파이팅!"이라고 지지를 나타냈다.

덧붙이는 글 | 이 기사는 인천게릴라뉴스(www.ingnews.kr)에도 실립니다.


태그:#박남춘, #신동근, #인천,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 경선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인천을 사랑하고, 자랑스러워하는 인천사람입니다. 오직 '인천을 위한 언론', '인천과 인천시민의 이익에서 바라보는 언론'..."인천이 답이다. 인천주의 언론" <인천게릴라뉴스> 대표기자 입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