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명의 시민기자가 개의 기사를 작성하였습니다. 시민기자 전환하기
 이천시-SK하이닉스-한국세라믹기술원 협약식
 이천시-SK하이닉스-한국세라믹기술원 협약식
ⓒ 이천시

관련사진보기


경기 이천시는 SK하이닉스, 한국세라믹기술원과 함께 반도체 관련 세라믹 산업 육성을 위해 공동 협력하기로 했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10일 엄태준 이천시장, 박용근 SK하이닉스 부사장, 유광수 한국세라믹기술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반도체 관련 세라믹 산업 성장을 위한 공동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천시는 이천시 반도체 세라믹산업의 생태계 강화를 위하여 이천시 세라믹종합솔루션센터 설립 및 활성화를 위해 협력한다. SK하이닉스는 이천시 세라믹종합솔루션센터와 실질적인 협력관계 구축을 위하여 자문하며, 한국세라믹기술원은 이천시 세라믹종합솔루션센터가 이천시의 세라믹산업 성장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게 된다. 

이천시는 "고기능 세라믹 소재․부품․모듈은 반도체 생산장비의 핵심소재로 광범위하게 적용하고 있어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협업으로 시너지 효과 및 일자리 창출을 기대할 수 있다"며 "이천시는 이를 위하여 반도체산업 세라믹 기업 육성을 위해 SK하이닉스와 한국세라믹기술원과 협력키로 했다"고 밝혔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진실과 정의를 추구하는 오마이뉴스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10-3270-3828 / 02-733-5505 (내선 0)

오마이뉴스 후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10만인 클럽으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