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명의 시민기자가 개의 기사를 작성하였습니다. 시민기자 전환하기
ⓒ 사진 조연섭기자

관련사진보기


동해시가 코로나19로 인한 침체된 경기회복과 시민의 생활안정을 위해 모든 시민에게 1인당 20만원의 긴급재난지원금을 지원하기로 하고 11일 오전 9시 접수를 시작했다.
 
ⓒ 사진 조연섭기자

관련사진보기


지원대상은 2020년 4월 28일(화) 기준 동해시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시민으로 6월중 현금으로 지급한다.
 
ⓒ 사진 조연섭기자

관련사진보기


신청기간은 11일부터 오는 6월 6일(토)까지 4주간으로, 매주 월요일부터 토요일 09시 ~ 18시까지다.

신청장소는 주소지 관할 동 행정복지(주민)센터로, 세대원 중 1인이 전 가구원을 대표하여 지원금을 신청할 수 있으며, 거동이 불편한 사람을 위해 사회복지공무원, 기타관계인(통장, 직계존비속)의 대리 신청도 가능하다.

동해시는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접수현장의 혼잡을 줄이기 위해 접수초기 2주간 신청인 출생년도 끝자리에 따라 요일제 신청을 받을 계획이며, 평일 방문이 어려운 직장인 등을 위해 토요일에도 전담창구를 운영한다.

단, 기간 내에 신청하지 않으면 지원금 지급이 불가함으로 지급을 원하는 자는 반드시 기간 내에 신청해야 한다.

사진 조연섭기자

▶ 해당 기사는 모바일 앱 모이(moi) 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모이(moi)란? 일상의 이야기를 쉽게 기사화 할 수 있는 SNS 입니다.
더 많은 모이 보러가기

태그:#모이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진실과 정의를 추구하는 오마이뉴스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10-3270-3828 / 02-733-5505 (내선 0)

오마이뉴스 후원하기

영동종합방송프로덕션 대표, 동해케이블TV 아나운서, 2017~18년 GTI 국제무역 투자박람회 공연 총감독, 묵호등대마을 논골담길,송정막걸리축제 기획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