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류배근 국민의당 대전 중구지역위원장이 이은권 미래통합당 대전 중구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류배근 국민의당 대전 중구지역위원장이 이은권 미래통합당 대전 중구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 이은권

관련사진보기

 
류배근 국민의당 대전 중구지역위원장이 이은권 미래통합당 대전 중구 후보자 지지를 선언했다.

류 위원장은 30일 오후 지지자들과 함께 이은권 후보 선거사무소를 방문해 "구국의 심정으로 위기의 대한민국을 함께 구해내자"는 뜻을 전하며 이 후보에 힘을 실었다고 이 후보 측은 31일 밝혔다.

류배근 위원장은 전 통합민주당의 제18대 국회의원 후보를 지냈으며, 전 열린우리당 공동창당 준비위원장과 전 민주당 대전 중구 지역위원장을 맡은 바 있다.

또한 지난 제20대 총선에서는 중구에 출마해 22.05%(25,663표)의 득표율을 기록한 바 있다.

이날 류 위원장은 "이은권 후보를 지지하는 이유로 첫째, 누구보다 중구를 가장 잘 아는 확실한 중구 토박이라는 점, 둘째, 우직하게 한 길만 걸은 뚝심, 마지막으로 문재인 정부와 여당의 실정에 맞서 중구와 대전의 발전을 이끌 최적의 인물"이라고 말하고 "구국의 심정으로 이은권 후보와 함께 하겠다"며 이은권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이에 이 후보는 "지역발전에 크게 이바지 하신 류배근 위원장께서 국가가 위기에 처한 상황에 저 이은권에게 힘을 실어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류 위원장님의 말씀을 가슴에 깊이 새겨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을 지키고 경제를 살려 중구의 발전, 대전의 번영 위대한 대한민국을 만들 수 있도록 꼭 승리하겠다"고 화답했다.
 

태그:#이은권, #류배근, #대전중구, #지지선언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향나무는 자기를 찍는 도끼에게 향을 묻혀 준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